

다크클라우드 2 - 천칭계곡 (고요, 잔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개좋노?
휘이익 휘리리리릭 휘익`
평화~
캐이시
퍼감
유리스 ㅠㅠ 모니카 ㅠㅠㅠㅠㅠ
태그보소 평화평화평화평화평화평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칭계곡에서 다크클라우드 접었던거 같았는데..
아좋다ㅠㅜ옛날생각난다
아.. 그립군..
스펙트럼!! 무기 강화하는거 재밌었음
아젠장... 내가 천칭깨려고 얼마나 지랄 했던가 ㅠㅜ
모니카 무기가 조루였었어 ㅠㅜ
아 이거 하...... 옛날엔 건물로 좀 멋낸다고 깨지도 못한 곳인데 요즘은 금방 깨던데 다만 멋이 사라질 뿐.
아련아련 합니다ㅋㅋㅋ
온가족이 모여서 엔딩크레딧을 봤던 게임 ㅡ,.ㅡㅋㅋ
이노래좋내요퍼가요 ㅎㅎ
우와.. 추억생각나네.. 쳇 거기서 접었었는뎁ㅋㅋㅋㅋㅋ 미친.. 내가 개짓을 했엇지 슈바알ㅋㅋㅋㅋ
슬퍼..
와 이거 아는사람들 아직도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명작겜이져 다클2
평화 ㅇㅅㅇ)'''
플스4 나오면 다시 부흥하겠지?
이때처럼 한글화 잘 되서 정발했으면 좋겠다
난 다크클라우드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브금이 좋아서 추천을 눌러버렸따..
음이슬퍼
'평화' 아홉개ㅋㅋㅋㅋ 브금굿
하~ 소리좋다....
감사염!!!!!!!!!!!!!!!!!!!!!!!!!!!!!!!!!!!!!!22!!!!!!!!!!!!!!!!!!!!!!!!!!!!!!!!!!!!!!!!!!!!!!!!!!!!!!!!!!!!!!!!!!!!123455677900-!,#^♥_>`("::,!~~!!@@)['"※※○「「 ♡☆★★◐◐◑◑⊙◁ ㅌㅌㅋㄷㅂ놰ㅔㅏㅗㅊ;!--a ^-^ T-T T-T --; ↖(^o^)↗ ^^; ^^ (ToT) (ToT) (^o^)b (^ 3^) ―,.― (≥∀≤)/ (≥∀≤)/ _ == @@ ^^ ^^ T-T ^-^ ↖(^o^)↗ o(^-^)o --a ^^ ^-^ ^-^ (ToT) (^o^)b (T^T) (づ_ど) (≥∀≤)/ …「」「=%= ♡☆★★◑◐⊙☞☜◎○○☎※□■△▽◁▷▷◆◆◇$¥£€♀→→♭♪♣♤♤♧♩♬♭≠≠≒≠±↔↓↑↑↑♧♀♨€¢¥¥×™×ℓℓ°℃℉℉【【】『『』『℉°∫×∫ ddhkppkmnvcxzaqeffgkojgary63qfj88hhdvjiyfxwegj
총개조한다고 노가다하던 기억이 난다..
fe

오. 좋네요. 퍼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