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본앵(Suzumu Remix) (Hanatan Ver.) (Rock)
154
익명·14.12.20익명
천본앵은 노래는 좋은 데 가사가 참..
0
익명·15.02.01익명
가사 논란이 많은데 평화를 바라는 가사입니다
우리나라랑 전혀 관계없어요~ 영상pv만 잘못 만들어 진거랍니다
0
익명·15.04.15익명
원래일본인들은 돌려말하는걸 잘하지 않나요? 전 그렇게아는데
0
익명·15.04.25익명
이 리믹스곡 MR 구해줄수없나요??ㅜ 원곡도 좋지만 리믹스도 좋아서 MR이 필요합니다!!
0
의외로 듣기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