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09.24
[마마마]사야카 테마송(슬픔,쓸쓸)

[마마마]사야카 테마송(슬픔,쓸쓸)

76
익명·13.02.16익명

오유에 퍼갑니다!!
http://todayhumor.co.kr/

0
익명·13.03.01익명

난 정말 바버

0
익명·13.03.19익명

난 정말 바보 ㅠ.ㅠ

0
익명·13.05.06익명

담아갑니다ㅠ

0
익명·13.06.17익명

우로부치식 마법소녀

0
익명·13.07.29익명

사야카찡..

0
익명·13.08.18익명

와타시....혼또바카....

0
익명·13.08.18익명
0
익명·13.09.04익명

난 정말 barber

0
익명·13.09.16익명

바랬던 희망이 컸던만큼 절망도 컸던거야

0
익명·13.09.27익명

그렇구나 우리 마법소녀들은 그런구조였어... 나는 정말 바보야..

0
Level 0하츠미유·13.10.07

소중한 친구에게 상처를 내고 마법소녀들은 이렇구나 난정말 바보였어..

0
익명·13.10.20익명

그저 울지요

0
익명·13.11.14익명

난... 정말 바보....

0
Level 0MOMORI·13.12.05

난 바보..

0
익명·13.12.06익명

난 정말..바보..

0
익명·13.12.13익명

Love Me Do ! !

0
익명·14.01.06익명

와타시 혼또니 바카

0
익명·14.04.28익명

기적도, 마법도 그런거 없다

0
익명·14.05.06익명

세상엔 기적도, 마법도 존재하지 않아. 그렇기에 사람은 이를 악물고 나아갈 수 밖에 없는거야. 기적과 마법이 일어나길 바라면서 말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