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마]사야카 테마송(슬픔,쓸쓸)](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마마마]사야카 테마송(슬픔,쓸쓸)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마마마]사야카 테마송(슬픔,쓸쓸)
76
익명·13.03.01익명
난 정말 바버
0
익명·13.03.19익명
난 정말 바보 ㅠ.ㅠ
0
익명·13.05.06익명
담아갑니다ㅠ
0
익명·13.06.17익명
우로부치식 마법소녀
0
익명·13.07.29익명
사야카찡..
0
익명·13.08.18익명
와타시....혼또바카....
0
익명·13.09.04익명
난 정말 barber
0
익명·13.09.16익명
바랬던 희망이 컸던만큼 절망도 컸던거야
0
익명·13.09.27익명
그렇구나 우리 마법소녀들은 그런구조였어... 나는 정말 바보야..
0
익명·13.10.20익명
그저 울지요
0
익명·13.11.14익명
난... 정말 바보....
0
익명·13.12.06익명
난 정말..바보..
0
익명·13.12.13익명
Love Me Do ! !
0
익명·14.01.06익명
와타시 혼또니 바카
0
익명·14.04.28익명
기적도, 마법도 그런거 없다
0
익명·14.05.06익명
세상엔 기적도, 마법도 존재하지 않아. 그렇기에 사람은 이를 악물고 나아갈 수 밖에 없는거야. 기적과 마법이 일어나길 바라면서 말이지...
0

오유에 퍼갑니다!!
http://todayhum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