왘ㅋㅋㅋㅋ 이거 음질 개쓰레긴데 추천수랑 다운수가 미쳤네요.
저도 이거 풀버전 있는데 먼 훗날에 고음질로 이부분만 잘라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마이클잭슨-they don't care about us (remix)
1,239
익명·13.01.18익명
왕우 마이클잭슨씨 짱 엄청 신나고 재미있어요!!! 굳 즐찾 ㄱㄱ
0
익명·13.01.18익명
그래 이노레는 마크 탈출맵 앤딩떼 듣는거야!!
0
익명·13.01.18익명
일명 크록하노래
0
익명·13.01.24익명
크록하하면이거!
0
익명·13.02.08익명
옹ㅋ
0
익명·13.02.13익명
크록하~~!
0
익명·13.02.13익명
잘들어요
0
익명·13.02.15익명
올 ㅋ
0
익명·13.02.24익명
ㅋㅋ
0
익명·13.02.25익명
ff
0
익명·13.02.27익명
올ㅋ
0
익명·13.02.28익명
빠람빠람빠람빠빰↑
0
익명·13.03.04익명
ㄳ합니다!!!
0
익명·13.03.05익명
떠블뒤하면 이거
0
익명·13.03.17익명
감사합니다
0
익명·13.03.17익명
우리영어쌤이름마이클임ㅡㅡ;;
0
익명·13.03.31익명
감사합니다~
0
익명·13.04.06익명
very good
0
익명·13.04.08익명
90lady 크록하 !
0
익명·13.04.15익명
음이 깨지자나
0
익명·13.04.19익명
우리영어쌤이름마이클잭슨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24익명
올ㅋ
0
익명·13.05.11익명
내 사랑 마이클 언제나 하늘안에있어도 넌 최고다!
0
익명·13.05.29익명
아주조하여 ~~~
0
익명·13.06.01익명
나 크록하 짱 잘함
0
익명·13.06.07익명
Hi my friends~
0
익명·13.06.29익명
떠블뒤크록하
0
익명·13.07.04익명
크록하와 더없이 잘어울리는노래!
0
익명·13.07.20익명
굳굳!
0
익명·13.07.26익명
음질 개더럽네
0
익명·13.08.11익명
They Don't Care About Us (Mikkas Bootleg Mix) - Michael Jackson
0
익명·13.08.15익명
아프리카tv 광덕이가 자주 듣던 노래
0
익명·13.09.20익명
으아아아아아ㅏ가ㅏ가ㅏㄱㅇㄱ아
시끄러!!!!!!!!
그래도 머시쩡
0
익명·13.10.31익명
이거알송으로 들으면 가사지림
0
익명·13.11.09익명
좋네여
0
익명·13.11.09익명
아프리카티비 가이코님 게리모드 크록하 할 때 나오는 노래 ㅋㅋ 그리고 크록하 출 때도 짱 멋있는 곡 ㅋ
0
익명·13.11.23익명
으아닛!?
0
익명·13.11.30익명
음질이 ㅈ입니다.
0
익명·13.12.14익명
음질 썪창나서 못들을수준인데 ;
0
익명·14.01.09익명
한국교육하고 팝송지식하고 뭔상관임 ㅋㅋㅋ
0
익명·14.01.22익명
한국교육이랑 팝송지식이랑 뭔상관이여 ㅋㅋ 그냥 너두 듣고싶어서 왓으면 듣구강~
0
익명·14.02.18익명
게리모드 왔다갔다왔다갔다하다가 머리 위로 슉
0
익명·14.02.18익명
크록카
0
익명·14.02.26익명
어 가이코브금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있지 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2.28익명
음질이............
0

그래 이노래 이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