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칼리오데-헬싱(씨발 알게뭐야 ㅡㅡ)

이스칼리오데-헬싱(씨발 알게뭐야 ㅡㅡ)

49
익명·13.01.08익명

귀가 썩는다

0
익명·13.06.25익명

이거 내 목소리 아니다 ㅅㅂ. 더빙한놈 나와라 썰어주마.

0
익명·13.09.22익명

누구냐 이거.. 내가 상대한 안데르센이 아니다..

0
익명·13.10.18익명

.....

0
익명·13.11.15익명

내가 이런 놈한테 죽었던가...?

0
익명·13.12.03익명

누구냐

0
익명·13.12.09익명

내 스승님의 목소리가 정말 맞나...

0
익명·14.03.02익명

마스터 저자식이 마스터라이벌이라구요? 저따위수준의 인간이랑?

0
익명·14.12.17익명

댓글관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