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얼 - 바람기억(소름주의)
206
익명·13.01.19익명
000
0
익명·13.04.26익명
개쯔네
0
익명·13.04.30익명
노래부르다 디지겟네
0
익명·13.05.05익명
코트가부른거
0
익명·13.05.11익명
헠
0
익명·13.07.06익명
ㄴ
0
익명·13.07.08익명
무슨 이게 코트가 부른거야....나얼 보이스구만..
0
익명·13.07.26익명
나엃!!!!!!!!!!!!!!!!!!!!!!!나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9.27익명
깜놀...ㄷㄷ
0
익명·13.09.30익명
ㅉㅉ코트빠돌이들
0
익명·14.01.07익명
철구가 잘부르지ㅋㅋ
0
익명·14.01.08익명
뭔 코트래ㅋㅋㅋㅋ노답
0

확실히 이 노래는 초반부를 들어야 이게 얼마나 높은지 아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