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으로 세리아의 노래를 4도 낮춰봣는데 너무 좋아서 올려봅니다.
왜 남자 목소리?
4도 낮춘 버전입니당~
와 좋네요ㅋㅋ
너무좋네요 ㅋㅋ 근데 게시자님 중간에 툭툭끊기는데 재녹음하셔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소장하고 싶은 곡이네요 ㅋㅋ
왜 남자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