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즈위버 나르비크BGM - good evening narvik
너무좋네요 ㅎ
이것도 좋아
진짜 테일즈위버는 브금 하나는 끝장난다..
테일즈 위버 해본 적도 없고 무슨 게임인지도 몰랐는데 OST때문에 알게 되었다는... 정말 윗 분들 말씀대로 끝장남
테일즈 위버에서 만든 노래가아닙니다.... 이노래는 바닐라 무드에서 만든 곡입니다....
윗분 말이 맞음 테일즈 위버에 삽입된 곡은 모두 테일즈 위버가 저작권비용을 지불한 모두다 주인있는 노래입니다 테일즈 위버는 노래를 산것뿐입니다 잘아셨으면 좋겠네요
곡을 만든사람이아닌 산사람을 친찬하면...안되죠
ㅁㅈ 존나웃기네 ㅋㅋ 여기서도싸우냐
하다하다 노래로 싸우고 있냐ㅋㅋㅋㅋㅋ
바닐라무드가 작곡한 곡이 아니라 테일즈위버에 저작권이 잇고 직접 아티스트분들이 작곡한 곡들 입니다. 모든 권한은 테일즈위버에 잇으며 바닐라무드가 편곡을 한 것뿐이지 작곡한건 아닙니다.
노래가다른사람꺼든뭐든노래감상이나합시다
남구민 모르냐 남구민? 어휴
이거는 바닐라무드하고 상관없는 곡인데;;
이곡은 바닐라무드하고 상관없는데
결과적으로 팔았으니 테일즈위버측이 받아도되죠 칭찬은
이제 곧 10년째? 되어가지만 이런 BGM은 세계 어디 내놓아도 손색없을 정도로 좋다..... 하나 하나가 명곡이고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든다 그만큼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한결같았으니..... 접었던 유저들도 들어보면 다시 오게끔 하는 마력을 갖고 있다...
사온게아니고 한국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거다 빙신들아
바닐라무드는 그걸 저작권료 내고 리메이크한거고
테일즈위버 브금용으로 만든노래고 그걸 바닐라무드가 훗날 편곡해서 앨범을 따로냄
먼 헷갈리면 가만히라도있지
아 소름돋네요
근데 이건 테일즈위버 원 bgm이잖아, 바닐라무드 드립은 왜나오는거야???
조또 모르는 존문가들이 깝치니까 이상한 헛소문이나 퍼지지ㅉㅉ 무슨 원곡에 바닐라무드 얘기가 왜나오는지ㅉㅉ

잔잔한게 아주 좋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