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10.24출처: 테일즈위버
테일즈위버 나르비크BGM - good evening narvik

테일즈위버 나르비크BGM - good evening narvik

113
익명·13.01.15익명

잔잔한게 아주 좋소

0
익명·13.02.27익명

너무좋네요 ㅎ

0
익명·13.03.02익명

이것도 좋아

0
익명·13.04.04익명

진짜 테일즈위버는 브금 하나는 끝장난다..

0
익명·13.04.09익명

테일즈 위버 해본 적도 없고 무슨 게임인지도 몰랐는데 OST때문에 알게 되었다는... 정말 윗 분들 말씀대로 끝장남

0
익명·13.04.14익명

테일즈 위버에서 만든 노래가아닙니다.... 이노래는 바닐라 무드에서 만든 곡입니다....

0
익명·13.04.14익명

윗분 말이 맞음 테일즈 위버에 삽입된 곡은 모두 테일즈 위버가 저작권비용을 지불한 모두다 주인있는 노래입니다 테일즈 위버는 노래를 산것뿐입니다 잘아셨으면 좋겠네요
곡을 만든사람이아닌 산사람을 친찬하면...안되죠

0
Level 0테일브금·13.06.11

좋은 노래앞에서 그만해

0
익명·13.06.17익명

ㅁㅈ 존나웃기네 ㅋㅋ 여기서도싸우냐

0
익명·13.06.29익명

하다하다 노래로 싸우고 있냐ㅋㅋㅋㅋㅋ

0
Level 7벨라갑·13.07.01

바닐라무드가 리메이크한건데 ㅋㅋㅋㅋ 작곡가는 다한국인임 몇명있는데 한 사람이 여러개만들고 했음

0
Level 20피아노·13.07.02

바닐라무드가 작곡한 곡이 아니라 테일즈위버에 저작권이 잇고 직접 아티스트분들이 작곡한 곡들 입니다. 모든 권한은 테일즈위버에 잇으며 바닐라무드가 편곡을 한 것뿐이지 작곡한건 아닙니다.

0
익명·13.07.03익명

노래가다른사람꺼든뭐든노래감상이나합시다

0
익명·13.07.05익명

남구민 모르냐 남구민? 어휴

0
익명·13.07.24익명

이거는 바닐라무드하고 상관없는 곡인데;;

0
익명·13.07.24익명

이곡은 바닐라무드하고 상관없는데

0
익명·13.12.15익명

결과적으로 팔았으니 테일즈위버측이 받아도되죠 칭찬은

0
Level 15가유니·13.12.18

이제 곧 10년째? 되어가지만 이런 BGM은 세계 어디 내놓아도 손색없을 정도로 좋다..... 하나 하나가 명곡이고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든다 그만큼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한결같았으니..... 접었던 유저들도 들어보면 다시 오게끔 하는 마력을 갖고 있다...

0
익명·14.01.11익명

사온게아니고 한국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거다 빙신들아
바닐라무드는 그걸 저작권료 내고 리메이크한거고

0
익명·14.02.01익명

테일즈위버 브금용으로 만든노래고 그걸 바닐라무드가 훗날 편곡해서 앨범을 따로냄

0
익명·14.05.20익명

먼 헷갈리면 가만히라도있지

0
익명·15.02.07익명

아 소름돋네요

0
익명·15.02.25익명

근데 이건 테일즈위버 원 bgm이잖아, 바닐라무드 드립은 왜나오는거야???

0
익명·16.01.15익명

조또 모르는 존문가들이 깝치니까 이상한 헛소문이나 퍼지지ㅉㅉ 무슨 원곡에 바닐라무드 얘기가 왜나오는지ㅉㅉ

0
Level 0서인나·16.08.21

으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