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코크타운(조용,평온)
오랜만에듣는 이브금 아아아 추억이다시살아나네 ㅜㅜ
조나 조쿤? 6살뗴부터 메플햇엇는데
ㅠㅠ 추억돋네
나눈..8살때부터 했는데.. 마법사로 전직하고 렙제0 스노우보드 끼고 스포아잡았는데ㅠㅠ 추억돋느네
아 추억돋는다진짜..
골드슬라임인가 잡으려고 애썻는데.
추억돋는브금이다
11살(2004년)부터햇는데..
벌써 대학교들어가네
추억이 다시 살아나는 기분이네요..
코크버섯잡아서 코크뚜껑얻고싶다
2013 01 27 pm 4 00
코크달팽이껍질 맛있어보인다 ㅠㅠ
추억돋는다...흑
퍼갈게요 ㅠㅠㅠ...
ㅅㅂ..8살때부터 했는데
10년지났으니 18살이네
아아 그립구마잉
초창기때 하루종일해야 15찍고 힘들었었는데
2013년 기준 19살
이게임을 한것도 10년도 더됬구나
이 盧래를 들으니 盧래하고 싶구만...
이맵 괜찮던데 사냥곳이랑 노래도 옛날생각난다 ㅎㅎ
이거아는놈이진짜올드유저다..
진짜 내가 코카콜라 캔이랑 페트병 모으느라ㅜ고생좀했지 포인트모아서 코카콜라캔이랑 뿌리기 받을려고ㅋㅋㅋ진짜 추억이ㅜㅜ이때도 다시 돌아갔으면..
코크젤리? 그것도 줬는데..ㅠㅠ
코크뚜껑 얻고싶다/./
진심 내가 브금받으면서 댓글달게한건 당신이 처음입니다 감사해요
아...ㅠㅠ코크뚜껑100갠가?모아다가 곰탱이한테 줘서 스노우보드 받고ㅋㅋ아래로 가면 몹많아서 포션낭비 할까봐 리프트같이 생긴거 타고 위로 올라가고..ㅠㅠ 추억돋네
아 .. 제윗분 진짜 공감합니다..ㅠㅠ 빅뱅패치이전에 처음 이벤트할땐 저렙이라 못했지만 몇주일해서 겨우 렙올리고.. 코크뚜껑100개 모아서 스노우보드 받던 기억이 ㅋㅋㅋ 그리고 리프트도 기억나네요 ㅋㅋㅋ 암튼 다시 돌아가고싶다.. ㅠㅠ
댓글을 달게하다니 ㅋ
메이플빅뱅전으로만가면롤할시간도쪼개서메플해줄게옛날로돌아가줘ㅠㅠ
물론 지금 메플도장점이 있지만 문제는 단점이 훨씬많다는거;;
ㅠㅠ지금초딩들은 주사위 돌리기의 짜릿함을 알기나 할까요?ㅋㅋ
미니 코크가 참 맛있었는데
그런데 그 코카콜라 어떻게 얻는거지?
엌ㅋㅋㅋㅋㅋ
아,..주사위돌리기...추억이다 ㅠㅠㅠ다시돌아와
아 이거 진짜.... 왜 없앰ㅜㅜ
하 코크 뚜껑 200개 퀘스트 기억남? ㅋㅋㅋㅋ
코크골렘잡을려고 했다가 맨날죽었는데 하...
이때 이상한 물개한태 자주 죽엇엇지..
아아 진짜 노래들으니까 눈물난다..
아...코크골렘에다 코크리본돼지 하시팔
코크방패가 짱이지ㅋㅋㅋㅋ이 그립다 이거 뭐타고이동한것도 있었는데
아이거7살때했는대 추억돋네
꺄~~~~~~~지금16살ㅋㅋ
나 저코크 운영자입니다 넥슨에서 짤렸어요ㅠㅠㅠㅠ
지금도 사랑해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ㅠㅠ
그래도 메이플스토리 사랑해주세요ㅠ
ㅠㅠ아슈발;;어릴때해네시스에서사람들모아서코크타운에서가족놀이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아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카콜라제로알약생각난다
맨끝맵 히든스트리트가면 골렘 젠이 장사셨제
코크 모자 옵이 좋아서 모자하나 받으려고 쓰레기통을 뒤져서 포인트를 모앗엇지...
코크슬라임이랑 병뚜껑달팽이 처음봣을떄 엄청 신기햇었는데
이거 왜 없앴대;;;; 어휴 개 잼이었는데...
아ㅗㄹ겟다
이거 듣고 진짜울엇다.... 7살때 해서 지금은벌써 16살...세월빠르네
님들 추억생각나죠?
화이트스타라는 서버가 있는데 2007년 메이플 거희 다 구현되있고요 세계여행에 코크타운까지... 해적도 없던 그시절로 갈수 있죠. 화이트스타 꼭 해보세요^^

불펌 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