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코크타운(조용,평온)

메이플스토리 코크타운(조용,평온)

430

불펌 금지요

0
익명·12.11.14익명

오랜만에듣는 이브금 아아아 추억이다시살아나네 ㅜㅜ

0
익명·12.12.21익명

조나 조쿤? 6살뗴부터 메플햇엇는데
ㅠㅠ 추억돋네

0
익명·13.01.04익명

나눈..8살때부터 했는데.. 마법사로 전직하고 렙제0 스노우보드 끼고 스포아잡았는데ㅠㅠ 추억돋느네

0
Level 0단아린·13.01.06

ㅏㅏ진짜 추억이다ㅠㅠㅠㅠ

0
익명·13.01.12익명

아 추억돋는다진짜..
골드슬라임인가 잡으려고 애썻는데.

0
익명·13.01.12익명

추억돋는브금이다

0
익명·13.01.13익명

11살(2004년)부터햇는데..
벌써 대학교들어가네

0
익명·13.01.13익명

추억이 다시 살아나는 기분이네요..

0
익명·13.01.26익명

코크버섯잡아서 코크뚜껑얻고싶다

0
익명·13.01.27익명

2013 01 27 pm 4 00

0
익명·13.01.28익명

코크달팽이껍질 맛있어보인다 ㅠㅠ

0
익명·13.01.30익명

추억돋는다...흑

0
익명·13.01.30익명

퍼갈게요 ㅠㅠㅠ...

0
익명·13.02.05익명

ㅅㅂ..8살때부터 했는데
10년지났으니 18살이네

0
익명·13.02.07익명

아아 그립구마잉

0
익명·13.02.07익명

초창기때 하루종일해야 15찍고 힘들었었는데

0
익명·13.02.15익명

2013년 기준 19살
이게임을 한것도 10년도 더됬구나

0
익명·13.02.18익명

이 盧래를 들으니 盧래하고 싶구만...

0
익명·13.02.25익명

이맵 괜찮던데 사냥곳이랑 노래도 옛날생각난다 ㅎㅎ

0
익명·13.03.10익명

이거아는놈이진짜올드유저다..

0
익명·13.03.12익명

진짜 내가 코카콜라 캔이랑 페트병 모으느라ㅜ고생좀했지 포인트모아서 코카콜라캔이랑 뿌리기 받을려고ㅋㅋㅋ진짜 추억이ㅜㅜ이때도 다시 돌아갔으면..

0
익명·13.03.16익명

코크젤리? 그것도 줬는데..ㅠㅠ

0
익명·13.03.17익명

코크뚜껑 얻고싶다/./

0
익명·13.03.17익명

진심 내가 브금받으면서 댓글달게한건 당신이 처음입니다 감사해요

0
익명·13.03.21익명

아...ㅠㅠ코크뚜껑100갠가?모아다가 곰탱이한테 줘서 스노우보드 받고ㅋㅋ아래로 가면 몹많아서 포션낭비 할까봐 리프트같이 생긴거 타고 위로 올라가고..ㅠㅠ 추억돋네

0

아 .. 제윗분 진짜 공감합니다..ㅠㅠ 빅뱅패치이전에 처음 이벤트할땐 저렙이라 못했지만 몇주일해서 겨우 렙올리고.. 코크뚜껑100개 모아서 스노우보드 받던 기억이 ㅋㅋㅋ 그리고 리프트도 기억나네요 ㅋㅋㅋ 암튼 다시 돌아가고싶다.. ㅠㅠ

0
익명·13.03.22익명

댓글을 달게하다니 ㅋ

0
익명·13.03.23익명

메이플빅뱅전으로만가면롤할시간도쪼개서메플해줄게옛날로돌아가줘ㅠㅠ

0
익명·13.03.28익명

물론 지금 메플도장점이 있지만 문제는 단점이 훨씬많다는거;;
ㅠㅠ지금초딩들은 주사위 돌리기의 짜릿함을 알기나 할까요?ㅋㅋ

0
익명·13.03.28익명

미니 코크가 참 맛있었는데

0
익명·13.03.30익명

그런데 그 코카콜라 어떻게 얻는거지?

0
익명·13.04.14익명

엌ㅋㅋㅋㅋㅋ

0
익명·13.04.15익명

아,..주사위돌리기...추억이다 ㅠㅠㅠ다시돌아와

0
익명·13.04.15익명

아 이거 진짜.... 왜 없앰ㅜㅜ

0
익명·13.04.21익명

하 코크 뚜껑 200개 퀘스트 기억남? ㅋㅋㅋㅋ
코크골렘잡을려고 했다가 맨날죽었는데 하...

0
익명·13.04.22익명

이때 이상한 물개한태 자주 죽엇엇지..

0
익명·13.04.28익명

아아 진짜 노래들으니까 눈물난다..

0
익명·13.04.30익명

아...코크골렘에다 코크리본돼지 하시팔

0
익명·13.05.01익명

코크방패가 짱이지ㅋㅋㅋㅋ이 그립다 이거 뭐타고이동한것도 있었는데

0
익명·13.05.03익명

아이거7살때했는대 추억돋네
꺄~~~~~~~지금16살ㅋㅋ

0
익명·13.05.04익명

나 저코크 운영자입니다 넥슨에서 짤렸어요ㅠㅠㅠㅠ
지금도 사랑해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ㅠㅠ
그래도 메이플스토리 사랑해주세요ㅠ

0
익명·13.05.04익명

ㅠㅠ아슈발;;어릴때해네시스에서사람들모아서코크타운에서가족놀이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아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5.05익명

코카콜라제로알약생각난다

0
익명·13.05.05익명

맨끝맵 히든스트리트가면 골렘 젠이 장사셨제

0
익명·13.05.08익명

코크 모자 옵이 좋아서 모자하나 받으려고 쓰레기통을 뒤져서 포인트를 모앗엇지...

0
익명·13.05.10익명

코크슬라임이랑 병뚜껑달팽이 처음봣을떄 엄청 신기햇었는데

0
익명·13.05.25익명

이거 왜 없앴대;;;; 어휴 개 잼이었는데...

0
익명·13.05.25익명

아ㅗㄹ겟다
이거 듣고 진짜울엇다.... 7살때 해서 지금은벌써 16살...세월빠르네

0
익명·13.05.25익명

님들 추억생각나죠?
화이트스타라는 서버가 있는데 2007년 메이플 거희 다 구현되있고요 세계여행에 코크타운까지... 해적도 없던 그시절로 갈수 있죠. 화이트스타 꼭 해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