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시작하지
108
익명·14.10.27익명
리코더로하니까 뭔ㄱ .ㅂ.ㅅ.같달까
0
익명·14.11.10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5.02.24익명
뭐야 이게 진짜 와 이거 뭐냐 와 진짜 뭐냐 할말이 음 어 젠장
0
익명·17.01.31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네 ㅋㅋㅋㅋ지딴앤 진지하게 잘했다고 올린거같은게 더웃김ㅋㅋ
0
익명·17.11.13익명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8.10.03익명
엄청 긴장하고 전주 듣다가... 리코더 삐익~" 소리에 터졌다 ㅋㅋㅋ
0

![[리코더] 쏘우 OST - Hello Zepp](https://files.bgmstore.net/posts/xmXgq/cover.jpg?X-Amz-Algorithm=AWS4-HMAC-SHA256&X-Amz-Checksum-Mode=ENABLED&X-Amz-Credential=A0ULLAHXPLFHX7U7S3SL%2F20260625%2Fap-northeast-2%2Fs3%2Faws4_request&X-Amz-Date=20260625T232406Z&X-Amz-Expires=86400&X-Amz-SignedHeaders=host&x-id=GetObject&X-Amz-Signature=c73dd8e155c9aaabcd27aee48064b180e48fa187cb659de5716b3cfeff47556c)
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