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하마 이야기 (흥돋음)
왘쩐닼ㅋㅋㅋ
칼빵
배때지칼▲빵▼
칼빵
비명소리 리얼;;
ㅋㅋ이거새우님이이모드햇는대
ㅋ
너와나 손잡고~ 서로를 마주보며~
까마귀배때지칼빵
까마귀뺏떄지 칼빵
칼로만든빵은? 칼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둘 하나둘셋 까마귀배때지 칼빵 ㅋㅋ
어린이친구들 까마귀 배때지에
칼빵을 놔볼까요?
ㅋ
오올
내용과는 맞지않는 목소리ㅋㅋㅋ
시유가부른거임ㅋㅋㅋ보컬로이드
원곡이 보컬로이드라는게 함정
이 노래는 양태영이라는 사람이 부른거고 원작은 도레미파론도고 미쿠가 부른거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닐옛날 아주먼옛날 작은하마는작은 장남감기차를 가지고잇엇어여작은하마는 작은 장남감친구를 매우 사랑하엿답니다 그러던어느날!!작은까마귀가 다가와작은장남감기차를훔쳐가버렷어요.그래서어~
하낫 둘 하낫둘셋 언덕을넘어서산골을넘어서 골짜기넘어서가아자아
계곡늘넘어서바다를넘어서 하늘을넘어서 가자 내작은장남감기차가져간 끼마귀 칭구우그으 친구를 만나러어 가는거야아ㅏ가장소중한(?)기이이차아(?) 냐작은 칭구 머거 호나 봉 호 떠 나아고넝하나 마주보공 넝하마소로보공벳돼에지이 카알빵왈왈 작은산넘어 칼핑ㄱ작은거타고 칼빵골자기넘어 칼빵 돌려어ㅁ줘 내작은친국은산넘어 킬삥작은계곡넘어칼삐악은나무타고칼빵슌간함께 ㅈ 돼봅시다작은히마는.
너무슬펏지만용기룰내오 욕(?)햇답니다. 하낫 둘 하낫둘 세사침이지니고 점심이지나고저녁이지나고 가자ㅡ금으넘어서갈등을넘어서기아자작은삐마는아랫집눈물을머금꼬그 샛끼를 만나러가자고이 ㄷ해고 마죵르대를줄께으머릿꼬링 그머리속에아침활동 ㄴ히느나늘을띠공아러어라ㅏ아아라아몰라 하낫 둘 하낫둘셋 까마귀벳
조조조..존나아퍼..
돌여줘 내작은친구
개드립 브금 주제에 노래가 참 좋구만?
까마귀님이 작은하마님의 칼빵을 싫어합니다.
언덕을 넘어서 산골을 넘어서 골짜기 넘어서 가자~ 계곡을 넘어서 바다를 넘어서 하늘을 넘어서 가자~ 내 작은 장난감 기차 가져간 작은 까마귀 친구 그 친구를 만나러 갈꺼야~
작은하마를 건드리면 ㅈ되는거에요...아주 ㅈ되는거야
돌려줘 이쌔끼야 ㅋㅋㅋ
작은 하마는 작은 장난감 기차를 가지고 있었어요
작은 하마는 작은 장난감 기차를 매우 사랑하였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작은 까마귀가 날아와 작은 장난감 기차를 훔쳐가버렸어요
그래서!
하나 !
둘 ?
하나 , 둘 , 셋 !
언덕을 넘어서 산골을 넘어서
골짜길 넘어서 가자
계곡을 넘어서 바다를 넘어서
하늘을 넘어서 가자
내 작은 장난감 기차
가져간 까마귀 친구
그 친구를 만나러 갈꺼야
가장 소중한 것은 내 작은 친구 기차!
오르기버거운 나무 위에 있더라도
너와 나 손 잡고 서로를 마주보며
네 배때지 꽂히지 칼★빵~
작은 산넘어
칼빵
작은 계곡 건너
칼빵
작은 나무타고
칼빵
돌려줘 내 작은 친구
작은 산넘어
칼빵
작은 계곡 건너
칼빵
작은 나무타고
칼빵
웃으며 함께 ㅈ 되봅시다
작은 하마는 너무 슬펐지만
용기를 내기로 했답니다
하나 !
둘 !
하나 , 둘 , 셋 !
아침이 지나고 점심이 지나고
저녁이 지나도 가자
구름을 넘어서 달님을 넘어서
별님을 넘어서 가자
옛날 옛날 아주 먼 옛날 작은 하마는 작은 장난감 기차를 가지고 있었어요 작은 하마는 작은 장난감 기차를 매우 사랑하였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작은 까마귀가 날아와 작은 장난감 기차를 훔쳐가버렸어요 그래서! 하나 ! 둘 ? 하나 , 둘 , 셋 ! 언덕을 넘어서 산골을 넘어서 골짜길 넘어서 가자 계곡을 넘어서 바다를 넘어서 하늘을 넘어서 가자 내 작은 장난감 기차 가져간 까마귀 친구 그 친구를 만나러 갈꺼야 가장 소중한 것은 내 작은 친구 기차! 오르기버거운 나무 위에 있더라도 너와 나 손 잡고 서로를 마주보며 네 배때지 꽂히지 칼★빵~ 작은 산넘어 칼빵 작은 계곡 건너 칼빵 작은 나무타고 칼빵 돌려줘 내 작은 친구 작은 산넘어 칼빵 작은 계곡 건너 칼빵 작은 나무타고 칼빵 웃으며 함께 ㅈ 되봅시다 작은 하마는 너무 슬펐지만 용기를 내기로 했답니다 하나 ! 둘 ! 하나 , 둘 , 셋 ! 아침이 지나고 점심이 지나고 저녁이 지나도 가자 구름을 넘어서 달님을 넘어서 별님을 넘어서 가자
밤 하늘 아래 서 흘린 눈물을 머금고
그 새x를 만나러 가자
고인이 되고나면 , 그 땐 알 수 있겠지
지금은 그 머리통이 텅 비었어도
하지만 그 때는 하늘을 바라보며
모두들 미소를 지으며 칼빵 놔봐요~
까마귀 배때지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돌려줘 이 새x야
까마귀 배때지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난 건들면 ㅈ 되는거야
여러분
오늘 이야기 잘 들으셨나요?
x발 누구든 작은 하마를 건들이면
ㅈ되는거에요
아주 ㅈ되는거야
까마귀 배때지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뒤돌아봐도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까마귀 배때지
칼빵
너는 그냥 x된거야~
하마를 건들면
칼빵
누구든 건들면
칼빵
시x 그냥 다
칼빵
뒤돌아보면 너도
하마를 건들면
칼빵
누구든 건들면
칼빵
시x 그냥 다
칼빵
웃으며 칼 꽂으면
작은 세상 하마는
행복한 미소를 짓게 돼
ㅇㄴㅇㄴ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ㄴㄴ ㄴ ㄴㄴ ㄴ ㅇㄴㅁ ㄴㅁ ㅇㄴㅁ ㅇㄴㅁㅇㄴㅁ ㅇㅁㄴㅇ ㅁㄴㅇㅁㄴㅇ ㄴㄴ ㄴ ㄴㅇ ㄴㅇ ㅇㄴㄴㅇㄴㄴ ㅇㄴ ㅇ ㄴㅇㅁ ㄴㅁㅇ ㄴㅁ ㄴㅁㅁㄴㅇㄹ ㅇㄴㅀㄴㄹㅇㅎㅇㅀㅇㄹㅇ ㄹ ㄹ ㅇ ㅇ
떼지 칼빵3 돌려붜이샛끼야 까마기뱃돼지 칼팡자근하마건들면아주 ㅈ 돼는거야아~~~~~ 끼마귀 조..조랄 (?)
자여러분 우리이야기 잘 들으셧나요? 지금이시간 누구든 작은하마룰건들면 ㅈ 돼는거에요~~까미귀벳ㄷ해지칼빠3뒤돌아봐도 칼팡
끼미귀벳돼지칼팡*3 너는 그냐앙 ㅈ 돼는거야아~~아힘드러 않해 그냉다 칼빵이야아아아아러아ㅏ아아아아아아

아, 이건 개드립에 들어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