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상 나팔 빠빠빠바밤빠빰빠 (군대,기상나팔,아침,모닝콜)
다신 안들을줄알았는데
다운로드 안되남?
이거만한 모닝콜이없다 ㅋㅋㅋ 아직 까지도 눈이 번쩍번쩍 떠진다 ㅋㅋ
좋구만!!!!!!!!!!!!!!!!!!!!!!!!!!!
존나 짜중나눈데 모닝콜 이더만한게업ㄱ엌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닝콜 할라꺼 다운받는다ㅋㅋㅋ
군대가면 2년동안 매일 들을 소리구나;; 젠장;;
MBC진짜사나이에서나온건데
군대가면 들을 소리다 개 같다!...
나보다 늦게 침구 개고 환복하는 새퀴는 뒤진다
또 듣다니
나 이거 신교대 포함 군생활하면서 한번도 안들음 레알임 자대에서는 불침번 돌아다니면서 불 키고 기상입니다 이렇게 깨웠다
존나 새벽같은때 일어나야할때 모닝콜로 하면 바로기상ㅋㅋㅋㅋㅋ
으앙ㅋ
다른 의미로 좌절스러운 곡이다 ㅋㅋㅋㅋㅋ
저거 들은게 언제더라..
기상 기상 눈안뜨고 뭐하나
이게 저주받은 지옥의 나팔소리인데 예외로 천상의 나팔소리로 바뀌는 경우는 외출, 외박, 휴가, 전역 일 아침에는 너무나 좋게 들립니다 ㅋㅋㅋ
아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알람은 이게 진리^^
7중대 기상 7중대기상
7중대 전인원 기상
아 씨foot 이 엿같은 소리를 휴가나와서 또듣다니
이게 왜 좌절이야 공포지
ㅁㅈㄹㅈㅎㅅㅁㅈㄱㅎㅁㅈㄱㄷㅎㄻㄱㄷ
2013년 11월18일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전체 기상하십쇼 기상!
이런내년이면매일듣갯군
나 이거 트럼펫으로 연주 할 수 있음ㅋㅋㅋㅋ
세월 지나니 아련하네....아련히 빡친다....
눈물부터 난다 왜이러지?
마이크 켜는 소리에 깬다는거 레알공감ㅋㅋㅋㅋ
오늘도 새아침이 밝았으니 매트리스와 모포를 개고 일어나 신나는 도수체조를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군대에서 맨날 들었는데...ㄷㄷ
모닝콜용 벨소리로 받아감. 빡치긴 해도 아침에 잘 일어나겠지. ㅅㅂ..
야 기분조티!!!
2014-5-21
비트 느껴지지않음? 난 부사관지원자임하하하하하핳ㅎ
기상 기상
극혐;;
여기 있는 베충이들은 씨가 마른다
기상기상6중대
군대첫날
으악 악몽이!
기상! 기상! 중대는 06시 15분 까지 중대사열대에 집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전달 끝.
앞으로 군대갈 녀석들 잘 들어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간 들어야할 모닝콜의 甲이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여군으로서 경험을해봤다 얼음물속에 그냥들어가서 1시간동안 그안에서물먹고왔다 이고통보다 더한건 뭐많지 여군도 고생한다 닝겐들아 이기상소리개싫다 시밣
기상기상 지금부터08시까지 점호준비를 마칩니다
와 이걸 맘편히 들을 때가 나한테 올줄은 진짜 몰랐는데 ㅋㅋㅋㅋ
히히 미필들 멘탈 깨짐 듣지 마세요 ㅋㅋㅋ여기서 안들어도 가면 약 640번 강제로 듣게됨 ㅋㅋㅋㅋㅋ

군대에선 실제로 기상때 이소린가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