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6.03.11
기상 나팔 빠빠빠바밤빠빰빠 (군대,기상나팔,아침,모닝콜)

기상 나팔 빠빠빠바밤빠빰빠 (군대,기상나팔,아침,모닝콜)

1,706
익명·13.03.01익명

군대에선 실제로 기상때 이소린가보군요..

0
익명·13.03.01익명

다신 안들을줄알았는데

0
익명·13.03.01익명

다운로드 안되남?

0
익명·13.03.15익명

이거만한 모닝콜이없다 ㅋㅋㅋ 아직 까지도 눈이 번쩍번쩍 떠진다 ㅋㅋ

0
익명·13.03.23익명

좋구만!!!!!!!!!!!!!!!!!!!!!!!!!!!

0
익명·13.03.25익명

존나 짜중나눈데 모닝콜 이더만한게업ㄱ엌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10익명

모닝콜 할라꺼 다운받는다ㅋㅋㅋ

0
Level 2버파를찬양·13.05.04

ㅎㄷㄷ

0
익명·13.05.11익명

군대가면 2년동안 매일 들을 소리구나;; 젠장;;

0
익명·13.05.21익명

MBC진짜사나이에서나온건데

0
익명·13.05.23익명

군대가면 들을 소리다 개 같다!...

0
익명·13.06.14익명

나보다 늦게 침구 개고 환복하는 새퀴는 뒤진다

0
익명·13.06.24익명

또 듣다니

0
익명·13.07.15익명

나 이거 신교대 포함 군생활하면서 한번도 안들음 레알임 자대에서는 불침번 돌아다니면서 불 키고 기상입니다 이렇게 깨웠다

0
익명·13.07.22익명

존나 새벽같은때 일어나야할때 모닝콜로 하면 바로기상ㅋㅋㅋㅋㅋ

0

아나 렉

0
익명·13.07.26익명

으앙ㅋ

0
익명·13.07.30익명

다른 의미로 좌절스러운 곡이다 ㅋㅋㅋㅋㅋ

0
익명·13.08.07익명

저거 들은게 언제더라..

0
익명·13.08.10익명

기상 기상 눈안뜨고 뭐하나

0
익명·13.09.06익명

이게 저주받은 지옥의 나팔소리인데 예외로 천상의 나팔소리로 바뀌는 경우는 외출, 외박, 휴가, 전역 일 아침에는 너무나 좋게 들립니다 ㅋㅋㅋ

0
익명·13.09.07익명

아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9.08익명

역시 알람은 이게 진리^^

0
익명·13.09.15익명

7중대 기상 7중대기상
7중대 전인원 기상

0
익명·13.09.19익명

아 씨foot 이 엿같은 소리를 휴가나와서 또듣다니

0
익명·13.09.26익명

이게 왜 좌절이야 공포지

0
익명·13.10.31익명

ㅁㅈㄹㅈㅎㅅㅁㅈㄱㅎㅁㅈㄱㄷㅎㄻㄱㄷ

0
익명·13.11.18익명

2013년 11월18일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전체 기상하십쇼 기상!

0
익명·13.11.22익명

이런내년이면매일듣갯군

0
익명·13.11.26익명

나 이거 트럼펫으로 연주 할 수 있음ㅋㅋㅋㅋ

0
익명·13.12.08익명

세월 지나니 아련하네....아련히 빡친다....

0
익명·13.12.19익명

눈물부터 난다 왜이러지?

0
익명·14.01.11익명

마이크 켜는 소리에 깬다는거 레알공감ㅋㅋㅋㅋ

0
익명·14.01.24익명

오늘도 새아침이 밝았으니 매트리스와 모포를 개고 일어나 신나는 도수체조를 하자

0
익명·14.02.20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군대에서 맨날 들었는데...ㄷㄷ

0
익명·14.02.22익명

모닝콜용 벨소리로 받아감. 빡치긴 해도 아침에 잘 일어나겠지. ㅅㅂ..

0
익명·14.03.14익명

야 기분조티!!!

0
익명·14.05.21익명

2014-5-21

0
익명·14.06.15익명

비트 느껴지지않음? 난 부사관지원자임하하하하하핳ㅎ

0
익명·14.06.20익명

기상 기상

0
익명·14.06.21익명

극혐;;

0
익명·14.07.02익명

여기 있는 베충이들은 씨가 마른다

0
익명·14.07.17익명

기상기상6중대

0
익명·14.08.11익명

군대첫날

0
익명·14.08.12익명

으악 악몽이!

0
익명·14.08.16익명

기상! 기상! 중대는 06시 15분 까지 중대사열대에 집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전달 끝.

0
익명·14.08.19익명

앞으로 군대갈 녀석들 잘 들어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간 들어야할 모닝콜의 甲이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9.15익명

내가여군으로서 경험을해봤다 얼음물속에 그냥들어가서 1시간동안 그안에서물먹고왔다 이고통보다 더한건 뭐많지 여군도 고생한다 닝겐들아 이기상소리개싫다 시밣

0
익명·14.09.26익명

기상기상 지금부터08시까지 점호준비를 마칩니다

0
익명·14.09.30익명

와 이걸 맘편히 들을 때가 나한테 올줄은 진짜 몰랐는데 ㅋㅋㅋㅋ
히히 미필들 멘탈 깨짐 듣지 마세요 ㅋㅋㅋ여기서 안들어도 가면 약 640번 강제로 듣게됨 ㅋㅋ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