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t Rat - Windfall (비트, 즐거움, 흥함, 발랄, 활기, 경쾌, 정화, 순수, 글리치)

The Fat Rat - Windfall (비트, 즐거움, 흥함, 발랄, 활기, 경쾌, 정화, 순수, 글리치)

637
익명·14.11.14익명

이야~

0
익명·15.01.11익명

음악소리 쥑이내영^^

0
Level 0극 딜·15.06.05

잉 플레이리스트안에서는 이상한 일본노래나와 ㅠ 추천함

0
익명·15.07.06익명

음악굿~

0
익명·15.07.31익명

좋다

0
익명·15.10.12익명

굿굿굿 흐띠버카님보고 얼마나 찾아다녔음

0
익명·15.10.27익명

dlshfodmldmlalfmfahfmrpTek skrkwnrdjfk dlfjseotrmfdmfTmsskdu

0
익명·15.12.13익명

뚱쥐갓 ㄷㄷ

0
익명·16.06.26익명

윈드폴 자체 음질은 좋지만 이건 음질이 쓰레긴데ㅋㅋㅋㅋㅋ

0
익명·16.07.09익명

굿굿

0
Level 50BAD·19.09.04

팻 렛은 무조건 추천임

0
익명·18.10.03익명

퍼가고 싶은데...
(참아!)

0
익명·18.10.03익명

해석하면500원/ 이노래의의미를모르겠다 나가죽어라 이런댓글을쓴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