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3
데스노트 OST - 아마네 미사의 테마 Ver.Orchestra

데스노트 OST - 아마네 미사의 테마 Ver.Orchestra

34
익명·13.05.25익명

왠지 놀이공원에서 나올법한 브금같음 ㅎ
조흠

이런스타일 좋음

0
익명·13.06.01익명

이런노래 좋음 ㅋ

0
익명·13.06.01익명

정말 좋은듯

데스노트에 이런노래가 있었나?...

0
익명·13.06.07익명

26편이였던가.....쨋든 L이죽는 편에서 미사가노래부르면서나옴

0
익명·13.07.31익명

뭔가 신나는노랜뎈ㅋㅋㅋㅋ 데스노트에 안맞지만 나온다는게 함정

0
익명·13.08.21익명

오케스트라 버전이 더좋네

0
익명·13.12.22익명

하늘 날아댕길때 깔아줘요

0
익명·14.07.04익명

이거 33화에서 나오미가 미사랑 술마시다가 중간에 나왔을때 나오는 브금인데

0
익명·16.08.02익명

남친이 바카야로이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