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프롤로그 : 망각의 낙원
[로체스트 침입자] 전투의 배경 음악 입니다.
이지모드 업뎃좀... 노멀도 힘드러 ssi발데브야
이거 iwttt2 베일락 루나틱모드로 플레이할때 브금
이지모드 업뎃좀... 노멀도 힘드러 ssi발데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