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루타밍 - 롤링걸 (우타이테, 애잔, 희망)
309
익명·15.09.08익명
뭔 좀비같은소리야 듣기싫으면 다른사람꺼 듣던가. 괜히 ㅈㄹ은
0
익명·15.11.24익명
초반부 고음 지린다
0
익명·16.02.23익명
어떻게 이게 좀비소리로 들리는거지ㅣ..!? 고음부 시원하고 ㅠㅠㅠㅠ중간에 저음으로ㅜㅜㅜ 이마 하시는거존좋ㅠㅠ
0
익명·16.04.16익명
원래 노래가 이런디 ?
0
익명·16.07.19익명
좀비소리는 처음에 그아아아 이런소린데 구루타밍 빠들은 고음얘기만 하고있네 ㅋㅋㅋ
0
익명·16.09.03익명
ㅋㅋㅋㅋㅋㅋ 누가 에휴하는 건지....
0
익명·18.10.03익명
좀비소리라뇨 ㅋ 샤우팅이 구루타밍님 창법입니다! 창법이 마음에 안드신다면 다른 우타이테들을 찾아보는게 좋을게 같네요 :(
구루타밍님 창법에 호불호가 갈리던데.. 전 그런 창법이 좋답니다 :)
0

처음에, 뭔 좀비소리같은거 없으면 좋을건데
뭐 원래있는거지만 거슬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