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3시큐브 1쿨 OP - Endless Story (애니,훈훈,감동,평화,희망,신남,활기,신비)
239
익명·13.05.26익명
ㄴ 변태년아. 계속 들어서 좋긴 뭐가 좋.. 좋..좋네
0
익명·13.06.04익명
ㄴ 에휴;; 존나좋네..
0
익명·13.06.15익명
eee
0
익명·13.07.26익명
헑헑 조으다
0
익명·13.08.02익명
ㄴ 하 좋긴 개뿔.
가버리겠네.
0
익명·13.08.18익명
ㄴ하...좋긴 개뿔....자꾸 그러면 즐기고 싶잖앗!!
0
익명·13.09.03익명
ㄴ 아 이 노래 조.. 좋..... 좋아
0
익명·13.09.22익명
ㄴㅄ들 한심하게 이런 노래나...핰핰.. 좋..좋다
0
익명·13.10.12익명
고막으로 가버렷!
0
익명·13.11.26익명
:)ㅇㅇ
0
익명·13.12.09익명
이..이런 노..노래가 너무 가버렷!
0
익명·14.01.05익명
..하잉.. 저..좋앙
0
익명·14.01.09익명
주인공 2중성격 쩜 ㅋㅋ
0
익명·14.01.17익명
와아아ㅏ아아아아아ㅏㅇㅇㅎ아아아아아아ㅏ오아아ㅏㅇ아아ㅏㅇ아아아옹오오오아아아ㅏ앙오아아앙
0
익명·14.02.26익명
저주할거야!
0
익명·14.03.02익명
가버렷
0
익명·14.05.25익명
노로-죠!
0
익명·15.08.20익명
ㅋㅋㅋㅋㅋ댓글보소
노래 좋긴좋은듯 ㄹㅇ
0
익명·16.07.12익명
아....쌋다....
0
익명·18.10.03익명
애니오덕은 나쁜게 아닙니다
저도 나쁘지 않습니다
0
익명·18.10.03익명
올린자식 잘했다 이노래를 얼마나 찾았는데
노래 개좋다
0
익명·18.10.03익명
별로임
0

헠헠 계속들어도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