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우타이테
캬 노래 굿
오잉? 모바일로 들으니까 아예 다른노래가 나옴ㄷ 컴은 제대로 나오는데
노래 신남...ㅋ
헐... 이거 다운 받으니 마기 2기 op 나오네요 ㅋㅋㅋㅋ일단 추천은 박고 가는데 고쳐주세요 ㅎㅎ
캬 우타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