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오오
세이버쨩이 너무 좋단 말이에요ㅜㅜ
기사왕의 긍지 아님??
역시 ㅜ한번 애니본순간 난 ㄴ속박되었다!
세이버짜응...ㅠㅠㅠ
운명의 밤, 고독한 순례, 기사왕의 긍지 아님?
세이버는 사랑입니다
오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