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7.01.26출처: 자작곡
[자작곡] 스케치북 [경쾌][49초][행복]

[자작곡] 스케치북 [경쾌][49초][행복]

스케치북!

353
Level 22881425·18.10.18

크흠..... 제가 이 멜로디를 살릴 수 있을지 ㅠㅠ

0
Level 22881425·18.10.18

네! 넣으셔도 됩니다 ㅎㅎ

0
Level 22881425·18.10.18

네! 사용하셔도 됩니다

0
Level 0다라밍·18.10.03

안녕하세요~ SBS에 방영될 제 단편 애니메이션 엔딩부분으로 사용하려 글 남깁니다! 당연히 작곡가님의 성명과 곡명 기재할것이구요, 혹시 문제가 된다면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허거걱.......단편이요>? 정말 감사합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작곡가 이름은 감자도리로 해주세용 ㅋㅋ

0
Level 0다라밍·18.10.03

'국내제작 애니메이션 신청서' 관련되어 작곡가님과 연락을 해야 하는데, 메일 주소 남겨주실 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이미 영상이 넘어가서 M

0
Level 0다라밍·18.10.03

방송 관련해서 작곡가님과 간단하게 연락을 해야 하는데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0
Level 0점저므·18.10.03

학교 홍보용 프레지 배경음악으로 써도 될까요? 음악 너무 좋습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네! 근데 음질이 안좋은데 괜찮나요? 만약 괜찮지 않으시다면 제가 점저므님 네이버 메일로 음질 개선된 스케치 북 파일을 드리겠습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아.. 그리고 좋게 들어주셨다니.. 정말 고마워요!ㅎㅎ

0
Level 0kame0924·18.10.03

넘 좋다 더더더더 길게 듣고파요 ㅎ ㅎ ㅎ

0
Level 22881425·18.10.18

ㅋㅋ 나중에 제가 제대로 만들어볼개염!

0
Level 22881425·18.10.18

ㅋㅋ 나중에 제대로 다시 만들어볼게요!^_^

0
Level 22881425·18.10.18

네! 잘쓰세옹 ㅋㅅㅋ

0
Level 22881425·18.10.18

네!

0
Level 22881425·18.10.18

네!만약 작곡가 이름을 적어야 한다면 작곡가 이름은 M

0
Level 22881425·18.10.18

네! 당연하죠. 만약 작곡가 이름을 이름은 poteM 으로 부탁드립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네! 당연하죠 만약 작곡가 이름도 나온다면 작곡가 이름은 pote_M으로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ㅎㅎ

0

안녕하세요 이번에 광주경찰청 웹드라마를 만들게 됬는데 음악이 좋아서 브금으로 넣을까 하는데 괜찮으실까요?

0
Level 22881425·18.10.03

네! 출처도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0
Level 0하루차·18.10.03

음악이 너무 좋아서 유튜브에 올릴 ucc에 브금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사용해도 괜찮으신가요? 물론 출처와 작곡가 이름은 반드시 기제하겠습니다!!

0
Level 0하루차·18.10.03

음악이 너무 좋아서 유튜브에 올릴 ucc에 배경음악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괜찮으신가요? 물론 출처는 꼭 기재하겠습니다!!

0
Level 0드뉴브·18.10.03

bgm 게임제작하는거에 사용해도 될까요?
출처는 남기겠습니다!

0
Level 0리재·18.10.03

유튜브영상 배경음악으로 꼭 넣고 싶네요!!><
작곡가님 이름을 남기고 싶은데 어떤 이름으로 올려드리면 될까요??
이렇게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아!!

0
Level 22881425·18.10.18

네 pote_M으로 해주심 고맙겠습니다 ㅎㅎ

0
Level 22881425·18.10.18

네! 잘사용하세요ㅇㅇ

0
Level 0마린마리아·18.10.03

일단 친구랑 상의는 필요할거 같은데 저희 졸전릴영상 브금으로 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하하 당연하져 출처만 남기면 그냥 쓰셔도되염

0
Level 0AAB773·18.10.03

안녕하세요! 학교에서 국어 수행평가 UCC제작하는데 사용좀 해도 될까요?? 엔딩곡으로 사용하고싶은데..

0
Level 22881425·18.10.18

감사합니다. ㅎㅎ 네! 사용하셔도 됩니당...^^

0
Level 22881425·18.10.18

넵 게임 제작용도 좋고요 영상도 좋습니다. 그럼 잘 쓰세요! ^^

0
Level 22881425·18.10.18

넹!

0
Level 22881425·18.10.18

넹!

0
Level 22881425·18.10.18

네넹

0
Level 22881425·18.10.18

네!마음껏 쓰십시요! ㅋㅅㅋ

0
Level 22881425·18.10.18

넹 무료입니다 쓰세여 ㅋㅋ

0
Level 22881425·18.10.18

넹 잘쓰세여

0
Level 22881425·18.10.18

나중에 꼭 완곡해야겠따 캬캬

0
Level 22881425·18.10.18

고마워용!

0
Level 22881425·18.10.18

고마워여ㅎㅎ 그리고 음질 개선된 파일은 외장하드가 날라가서 제공 할 수없습니다.ㅠㅠ

0
Level 22881425·18.10.18

넹!

0
Level 22881425·18.10.18

네 출처를 남기시면 가능합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넵!

0
Level 22881425·18.10.18

넹! 출처 밝혀주세요!

0

너무 좋습니다.
매력있고 완성도 있는 음악 너무 감사드립니다.

0
Level 22881425·18.10.18

넹! 출처만 밝히신다면 사용하셔도 좋아용

0
Level 22881425·18.10.18

제 닉네임이랑 브금저장소 주소 적어주심됩니당

0
Level 22881425·18.10.18

넹! 출처만 밝히시면 되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