쩌...쩌....쩐다!!
ㄷㄷ;; 좋네요작곡해본적은 없지만. 충고하자면.. 베이스 볼륨은 낮춰주셨으면해요.
ㄴ 옙
무슨 프로그램 사용하시나요?
ㄴ FL Studio하고 신디 사용합니다 ^
와 잘 받아갈게요 ㅋㅋ
와... 혹시 제 영상에 써도 되나요?? 넘나 좋음...
쩌...쩌....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