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i Jin - 밤의 피아노곡
앆!!! 내 청각이 맑게 변해가고있어 ㅠㅠ
ㅅㅂ 영혼이 정화된다
마비삘 조금 나네
완전 물흘러가는소리네요ㅜㅡ
개쩐다
어머 이건 꼭 받아야되
이런분이 중국인이라니
오유에서 왔씁니다
약빤 게이의 인기글 때문에 왔다 헠헠
주작작 주주작! 예아~
주작작 주주작 yo
응딩이!
짱깨가 피아노를 치다니 ㄷㄷ해
으아아아아아 네아호수에서 주글꼬야! 뚜뚜뚜뚜뚜
이노래 들으니까 중력이 나를 잡아당기는거같다
노고노무노무통통 대통혜령님 그립습니다.
으어엉 중력이 노무강해
노아웃사이더!
어머!이건 꼭 받아야 하는 브금이양!!
야 이게밤의운지곡 원곡이구나 근데 운지곡이더좋은듯
헉 쩐다 ㄷㄷ
와...마음이정화대
노래개좋다‥
앜 피아노만치고뭐얔
ㅋ
외로워내맘을들어줄사람이필요해가슴이시려
하... 사스가...
순간 내가 밤의 운지곡 들어왔나 싶은; 엑윽엑엑
마-비노오기 마↓비↓노-오기↑
마비노!오!!기-! 마.비.노.오.기
마비이이노오기~ 마비↓노오기!
ㅁㄴㅇ라믿ㄴㄻㄴㅇ램ㄴㅇ람앪뿌ㅠㅇ호뽀ㅜ빠오빠아!!오빠?오빠가왜나오지씨.ㅂ랄?
노웃사이더ㅇㅂ
북한 응딩이 뒤에 숨어와서 !!!!!!
기분딱좋다로 들린다
노짱곡 듣고 졸라 힘들게 찾았더만 요기깅네.ㅋ
오늘따라 중력이 야속하게만 느껴집니다.
브금 저장소가 일베건데 ㅋㅋ 뭔 소리여 ㅋㅋ
미친놈들아 꺼졍
손님머리자르면서 누구찍을꺼냐 물어보고 2번찍을꺼에요 안찍을꺼에요 하면서 안찍는다 그러면 머리를 싹둑짤라버리면 그러면 안되것지? 허허허
안녕하세요 간철숩니다 제가 오늘은 제얘기만 할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빌려서 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누구보다빠르게 남들과는다르게 색다르게 리듬을 타는 비트위에 나그네! 요
자동재생
운지곡 ㅇㅂ
어떤사람랩하면더좋겟다
첨에듣고반햇다
기분딱조타

개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