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3
Fucking U.S.A

Fucking U.S.A

13
익명·12.12.08익명

123

0
익명·13.03.02익명

'북한 찬양' 인터넷 방송국 대표 기소
뉴시스 기사전송 2011-07-08 09:58
관심지수 11댓글100
0 0 0
글씨 확대글씨 축소

【서울=뉴시스】양길모 기자 = 서울중앙지검 공안1부(부장검사 이진한)는 북한체제를 찬양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린 인터넷 방송국 대표 윤모(38)씨를 국가보안법상 찬양·고무 등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8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윤씨는 2000년 10월에 발족한 이적단체 '남북공동선언실천연대'에 중앙의원으로 제3회 정기대의원대회에 참석해 '선군정치 지지·옹호 투쟁 전개', '청년학생들에 대한 정치·사상교육 강화' 등 북한의 대남선전노선에 동조한 혐의다.

윤씨는 김일성 찬양 가요인 '금수강산 우리 조국', '내가 사는 나라 제일일세' 등 북한 혁명 및 찬양가요 22곡을 소지한 혐의도 받고 있다.

0
익명·13.03.02익명

심심해서 작곡가찾아봤더니 real 빨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01익명

어휴.. 애샛기들 이노래 왜 생겼는지 이유 모르냐,, 이거 쇼트트랙 오노사건때문에 생긴거야 니들이 생각하는 그런게 아니라 ㅉㅉ

0
익명·13.06.27익명

윤민석ㅋㅋㅋㅋㅋㅋ
명불허전 빨갱이지 ㅋㅋ

0
익명·14.04.28익명

뵹신같은게 이이쟈나이?

0
Level 14ㅂㅁㅈ·14.10.13

ㅁㅊ

0
익명·15.03.17익명

미국이 잘못한건 노래로 부르면서 북한의 도발과 그로인한 희생은 노래로 부르지 않는 좌좀

0
Level 0연료통·15.07.26

좌좀 극혐

0
익명·16.05.31익명

그럼 미쿡이 천사인가? ㅋㅋㅋㅋㅋ

0
익명·16.08.02익명

미군이 탱크로 여고생 밀어죽이고 이라크 파병 여러가지 이슈로 겹쳐서 반미감정 극에 달했을 때 나온 노래다 좌좀무새들아 ㅋㅋㅋ 뭐만하면 좌좀이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