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령][클럽][덥스텝]Orange Wolke-Great Spirit REMIX](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대정령][클럽][덥스텝]Orange Wolke-Great Spirit REMIX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대정령][클럽][덥스텝]Orange Wolke-Great Spirit REMIX
933
익명·14.10.19익명
노래 개좋음;;
0
익명·14.10.19익명
이노래 사랑함,,하악
0
익명·14.10.20익명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0.20익명
진짜 개쩐다
0
익명·14.10.20익명
점프세개 (뭐지?) (뭐지?)
0
익명·14.10.20익명
KIA 지린다
0
익명·14.10.20익명
조옹나 흥겹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0.20익명
Kia!!!!!! 주모! 여기 대정령 한사발 주소!!!!
0
익명·14.10.20익명
사스가 갓정령
0
익명·14.10.20익명
이건 또 뭐냐 허접한것은 배틀크 루져는?
0
익명·14.10.20익명
인디야아아아!
0
익명·14.10.20익명
병청자님 가사 중간에 '피캇피캇뜩뜩뜩뜩 야이 개샊꺄~~ ' 다음에 '벌화이팅'이 들어가있고 '둥둥둥둥!!(샷건) 옆에있지마!!'보다는 '둥둥둥둥!!(샷건) 평생동안!!'이 맞는 듯 합니다.
0
익명·14.10.20익명
저 노래가 원본 곡. SoundCloud에 찾아보면 있습니다
0
익명·14.10.21익명
근데 진짜 1시간 이상 이것만 틀어놔도 질리질 않는다 ㄷㄷ...
0
익명·14.10.21익명
병청자님 이걸 다썻다는것도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0.21익명
음악 좋다 ㅋㅋㅋ
0
익명·14.10.21익명
대정령 목소리 없는 버전 없어요? 원곡 소장하고싶네
0
익명·14.10.21익명
애볼라바이러스
0
익명·14.10.21익명
애볼라바이러스같네
0
익명·14.10.21익명
ㅋㅋㅋㅋ오진다
0
익명·14.10.21익명
오랜만에노래다운받음
0
익명·14.10.21익명
84!!!!!!!!!!!!1
0
익명·14.10.21익명
와!!! 대정령사랑해요 대정령목소리가이세상에서가장좋아요!!!!
0
익명·14.10.21익명
애볼라바이러스처럼 한번들으면빠져나갈수가없네
0
익명·14.10.21익명
미친.. 재능보소
0
익명·14.10.23익명
사스가 갓정령
0
익명·14.10.23익명
대정령여친3번갖고놀고4번째여친이랑사귐존경합니다.
0
익명·14.10.24익명
김성길개새야 닥쳐라
0
익명·14.10.24익명
조정민,52니네들이나닥쳐
0
사람들이 여러번 말해도 못알아듣는거같아서그런데 배경 깔린 음악이랑 대정령 목소리 합친거 둘다 제작자가 만든겁니다(Orange Wolke)그러니까 뭔 노래에 대정령 목소리 섞은게 아닙니다 걍 혼자 집적 노래 다 만든겁니다 헤헷
0
익명·14.10.24익명
노래존나편집못하네 븅신
0
익명·14.10.25익명
노래개좋네
0
익명·14.10.25익명
너구리라면~
0

제작자 진심 존경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