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츠네 미쿠-롤링걸(슬픔,격렬,감동,VOCALOID)
117
익명·13.06.15익명
퍼갈께연
0
익명·13.09.20익명
햐, 롤링걸은 언제 들어 좋네요 ^p^미
0
익명·13.09.20익명
앗, 위에분이랑 공감이염. 뭘좀 아시는듯 ㅋㅋ
0
익명·14.06.06익명
이름뭐냐 ㅋㅋㅋㅋㅋ
0
익명·14.08.06익명
캬아노래짱이네연
0
익명·14.08.13익명
초반 도입부가 제일좋음
0
익명·15.06.16익명
ㄱㅅ
0
익명·18.10.03익명
롤링걸,몇번을 들어도 좋네요!
이거 진격거 버전도 있다죠?
2개 있다던데 둘다 좋던데요!
0
익명·22.03.01익명
"또실패야,또실패야" 하는 부분이 마음에 와닿네요.
0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온 자리 아래서 ㅅㅅ 리믹스버전노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