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03
하츠네미쿠 롤링걸-9인합창(슬픔)

하츠네미쿠 롤링걸-9인합창(슬픔)

92
익명·12.11.03익명

왜 이노래들으면
아아 시타이요 쎾쓰! 가 생각나냐 ㅋㅋㅋㅋㅋ

0
익명·12.12.28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 오리온자노시타데 쎾쓰!

0
익명·13.09.12익명

이노래만 들으면 대가리가 아픈데 중독성있어..;;;;

0
Level 0쿠루미·13.09.28

노래가 중독성이 커요...
하아...이 노래 좋다 좋앙...

0
익명·13.11.03익명

아- 아- 시타이오 XX

0
Level 10시몬·13.11.06

오레와 쎾쓰노 부타난다요

0
익명·14.04.07익명

옼ㅋ멋있군

0
익명·16.02.26익명

뒤에 있는 소리만 없었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