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초2때 했었는데 가끔 흥얼거리던 노래.. 기억이나는 ㅠ초딩때라 역시 스토리는 멍-때리며 했기에 기억 안나고... 장보고엿나.. 2번째 시나리오 눈내리는 일본배경이였던거같은데 거기서 이노래 들은기분인데 에피1이었나..?
타임앤테일즈 초2때 했었는데 가끔 흥얼거리던 노래.. 기억이나는 ㅠ초딩때라 역시 스토리는 멍-때리며 했기에 기억 안나고... 장보고엿나.. 2번째 시나리오 눈내리는 일본배경이였던거같은데 거기서 이노래 들은기분인데 에피1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