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01
투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ED - ファールプレーにくらり ( 기쁨,발랄)

투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ED - ファールプレーにくらり ( 기쁨,발랄)

137
Level 50애니·13.08.27

좋당

0
익명·14.01.04익명

명곡이야

0
익명·14.01.21익명

옐로카드

0
익명·14.01.22익명

가수만 딴애면 좋았을텐데

0
익명·14.01.22익명

가수 문제라기보단 이렇게 부르라고 한 작곡가 문제인가

0
익명·14.02.17익명

개명곡이지

0
익명·14.03.12익명

이코~~~~~~~~~

0
익명·14.03.12익명

먼가 중독성있네♡

0
익명·14.08.27익명

저 이거 3번 듣고 다외움 ㅋㅋㅋ 개 명곡임 이거 안들으면 진심 고자 ㅋㅋ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투러브 노래중엔 이게 젤 좋음.... 굿

0
익명·14.12.21익명

모모시2바쩐다

0
익명·15.01.26익명

이노래 진짜 계속 반복재생하는중 ㅋ 애니ED중에 이렇게 좋은거처음들음 ㅋㅋ 모모 다이스키!~

0
익명·15.02.27익명

이것도 좋고 낙원 프로젝트도 좋고 모모주연작인 다크니스는 노래 다좋은듯

0
익명·15.11.09익명

클래식과 현대 노래조합은 정말이지 최고야!!

0
익명·15.12.16익명

これは恋だ

0
익명·16.01.13익명

왜 다운받으면 다른노래가뜨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