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7.02.04출처: 자작곡
Echo-마후마후 공포

Echo-마후마후 공포

echo-마후마후

138
익명·18.10.03익명

이게 왜 자작곡임

0
익명·18.10.03익명

이거 레오루꺼가 더 좋음 ㅋㅋ

0
익명·18.10.03익명

진짜 마후마후 일본인인데 영어바름 엄청 좋다.
나의 귀가...! 현혹된다.

0
익명·18.10.03익명

그럭저럭

0
Level 0이율하·19.06.19

이거 마루마루랑 나루세로 바꿔주지 중간에 영어 랩 다 나루세님이데ㅜ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