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마후마후
이게 왜 자작곡임
이거 레오루꺼가 더 좋음 ㅋㅋ
진짜 마후마후 일본인인데 영어바름 엄청 좋다.나의 귀가...! 현혹된다.
그럭저럭
이거 마루마루랑 나루세로 바꿔주지 중간에 영어 랩 다 나루세님이데ㅜㅜ
이게 왜 자작곡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