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dd - Ignite (2016 League Of Legends World Championship)|


Zedd - Ignite (2016 롤드컵 주제곡, 프로그레시브, 당당, 경쾌, 신남 )
232
익명·16.10.07익명
하하하하하헤헤헿
0
익명·16.10.10익명
처음엔 ㅄ같았는데 들을 수록 뭔가 감칠맛이 있음 물론 여전히 이게 왜 롤드컵 노래인지는 모르겠다
0
익명·16.10.11익명
차라리 소아온 ignite가 낫겠다
0
익명·17.10.24익명
그와중에 씨ㅂ아온 네덕 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8.10.03익명
존나좋은데 진짜
레전드 네버 다이 다음으로 이거임
0
이번 롤드컵 노래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