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OP Let Me Hear 풀버전 (격렬,일렉,애니)

기생수 OP Let Me Hear 풀버전 (격렬,일렉,애니)

기생수 op 풀버전

1,174
익명·14.11.03익명

기생수가 이제야 애니로 나오다니... op도 좋고 그림체, 성우도 괜찮고 나름만족합니다ㅎㅎ 전투씬이 좀더 화려했으면 어떨지..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1.03익명

비켜봐!! 시켜볼게있어!!

0
익명·14.11.03익명

비켜봐! 시켜볼게있어!!

0
익명·14.11.03익명

신이치. A씨와 우리가 다른점이 뭘까?
역할을 분담하자. 나는 공격하는척하면서 방어에만 집중한다. 공격은 네가해

0
익명·14.11.03익명

기생수 봣을때.. 초5.. 너무야해서 접고.. (표지가 좀 야햇음) 중1때 궁금해서 빌려봤는데.. 꿀잼.. 은근 감동적이더라 그게 벌써 10년전이네.. 하아..

0
익명·14.11.03익명

카이지 2기 오프닝 불렀던 밴드네 역시 정신없음 ㅋㅋㅋ

0
익명·14.11.03익명

라스베가스는 뭐다? 최강이다

0
익명·14.11.04익명

시밤 받아보니 그냥 tv size 3개 이어붙여놓은거잖아 어째 풀버전 소식을 못들었다 했더니

0
익명·14.11.04익명

라베노래 올만이네 ㅋㅋ

0

Fear, and Loathing in Las Vegas맞나? 오랜만이라 가물가물하네 ㅋㅋ

0
Level 4개루비·14.11.05

ㅇㅇ Take Me Out 부른
Fear and Loathing in Las Vegas

0
Level 504D·14.11.05

Fear, and Loathing in Las Vegas는 리얼 진리

0
익명·14.11.06익명

브금저장소븅신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0
익명·14.11.08익명

이 중복 짜집기를 왜 추천 누름 한국인들?

0
익명·14.11.08익명

그야 풀 앨범은 2015년에 나온다니까 짜집기라도 누를수밖에..

0
익명·14.11.14익명

죄송합니다.제가그때정신나갔나봐요

0
익명·14.11.22익명

신이치.차가워

0
익명·14.11.23익명

신이치암걸림시ㅡ발련

0
익명·14.11.23익명

하 브금저장소새기들 진짜 멍청하다. 이어붙인걸 추천눌러주고 있냐

0
익명·14.11.23익명

ㅋㅋ 이어붙인거

0
Level 0달의 아이·14.11.28

풀버전 1월17일날 발매다

0
Level 0앵커·14.11.28

대체 뭐냐.....이건....

0
익명·14.12.16익명

잘 받아갑니다

0
익명·14.12.19익명

뭘 낳노 추천낳노 헤헤

0
익명·14.12.19익명

라스베가스는 다 좋은데 영어발음이 영......

0
익명·14.12.19익명

이거 풀버전 아님.... 이어붙인거..

0
익명·14.12.21익명

가사가 영어인거같긴한데 가사를 도대체 알수가 없다

0
익명·14.12.24익명

내가 바로...최강이다.

0
Level 1장재욱·14.12.24

중간에 약간 어색한 부분이 있다 했더니... 짜집기였구나... ㅠㅠ 하지만 이거라도 어디... 추천 누르고 갑니다...

0
익명·14.12.26익명

신이치, 쯔메타이.

0
익명·15.01.05익명

기초 생활 수급자 음악

0
익명·15.01.16익명

사랑해요! 기생수! 끝나지마! 기생수!

0
Level 23서프·15.01.19

브금만 올릴수 있다면 풀버전을 올릴텐데...
진짜 풀버전...

0
익명·15.01.20익명

신이치 즈메따이

0
익명·15.01.26익명

기생수?그게뭐지 생수 이름인가.

0
익명·15.01.30익명

노래좋다

0
익명·15.02.03익명

이노래 IWTTT에서 처음 듣고 감동먹었어요

0
익명·15.02.12익명

라스베가스 크으..

0
익명·15.02.15익명

슨이치...차가워

0
익명·15.02.17익명

신이치 쯔매따이

0
익명·15.02.24익명

신이치 - 차갑다

0
익명·15.03.01익명

감사합니다 퍼가용

0

미친 이거 뭔지 한번 보려고 했는데 그냥 TV판 3개 이어붙였네
브금 저장소에 브금 어떻게 올리지 풀버전 올리고싶은데

0
익명·15.03.11익명

니도 암걸림 ㅇㅂ

0
익명·15.03.28익명

이게 무슨 풀버젼이죠? 그냥 tv버젼 반복재생하는거랑 뭐가다르죠?

0
익명·15.03.31익명

신이치, 저 맘에 안들죠?

0
익명·15.04.15익명

기생수가 하도 옛날만화인데다가 유명하니까 소문이 많이나서 요즘 초딩들 맨날 기생수 기생수 거리면서 ㅅㅂ 알지도 못하는것들이 깝치는거 보기싫더라

0
익명·15.04.26익명

안녕하신가, 제군들

0
익명·15.04.28익명

개인적으로 기생수보다는 견신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임.

0
Level 0ewjdh·15.04.28

기생수 보고싶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