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연주회 곡인걸로 아는데요! 이거 따로 음원이 있나요!? 있다면 좀 더좋은 음질로 듣고 싶어서요ㅠㅠ!
연주곡은 맞는데요 음원 따로는 없지만...음질이 안 좋나요?
음질은 크게 다르지않다고 느끼지만 음량차이는 느껴지더라고요ㅎㅎ..그래도 잘 듣고 있습니다!
이거 연주회 곡인걸로 아는데요! 이거 따로 음원이 있나요!? 있다면 좀 더좋은 음질로 듣고 싶어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