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마리시-죽움의왈츠](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공포]마리시-죽움의왈츠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공포]마리시-죽움의왈츠
7
익명·13.01.15익명
마리시라도 이렇게 못칩니다;;
치면 손가락 건반에 다 쓸려서 피부다 벗겨짐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치는 사람 없어요
마리시님도 편집해서 쳤는데
이건 마리시가 친거아니에요
(레알 이거 쳤으면 손가락 죽습니다 치지도 못함 왜냐구요? 건반 누르는게 수천개니까 모두다 알겠지만 ㅋㅋㅋ)
0
익명·13.07.04익명
얼시구 신난다
0
익명·14.01.15익명
저 편곡해서치는데여
나이트오브나이츠도 편곡해서치고
마리시아닙니다 마라시 아닙니다
마라시이 입니다
0

이거 죽음의왈츠아닙니다 플랑도르s라는 곡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