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이 100배 더 좋음; 귀 썪는줄
난 좋은데...
듣기 싫으면 원곡이나 처 듣던가 이거 제작하는 것도 쉽지 않는데 ㅁㅇ야 니가 만들어 볼련? 글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렇게 듣는 것도 뭔가 새롭고 단순하지 않아 원곡보다 더 흥미진진하고 좋구먼
난 이게 훨씬 좋은데...?
원곡이 100배 더 좋음; 귀 썪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