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ving Tombstone - Five Nights at Freddy's Song
![[일렉] FIVE NIGHTS AT FREDDY'S SONG! - The Living Tombstone (일렉, 신남, 흥겨움, 클럽, 경쾌)](https://files.bgmstore.net/posts/p1so1/cover.jpg?X-Amz-Algorithm=AWS4-HMAC-SHA256&X-Amz-Checksum-Mode=ENABLED&X-Amz-Credential=A0ULLAHXPLFHX7U7S3SL%2F20260628%2Fap-northeast-2%2Fs3%2Faws4_request&X-Amz-Date=20260628T053358Z&X-Amz-Expires=86400&X-Amz-SignedHeaders=host&x-id=GetObject&X-Amz-Signature=1e4b1c7e3f6bb4571715c0c1d1e0d1571013b899b4d1b0897b8c67b67a2f536b)
[일렉] FIVE NIGHTS AT FREDDY'S SONG! - The Living Tombstone (일렉, 신남, 흥겨움, 클럽, 경쾌)
239
익명·14.11.08익명
프레 디스에서 5 박
0
익명·15.01.20익명
윗분들 차라리 파이브 나잇 엣 프레디 혹은 Five Nights at Freddys
라고 말하시지
0
익명·15.01.21익명
프레디네서 다섯밤
0
익명·15.01.29익명
히히히히히힣
0
익명·15.01.29익명
ㄴ
0
익명·15.02.15익명
오오 좋다..
0
익명·15.02.18익명
저기 노래가사 제대로보고 그런말하는거임?
아는척 지리고요
0
익명·15.03.06익명
노래가사 진짜 애니마트로닉들이 외로워서 그런건데
0
익명·15.08.12익명
꺄아아아아아악 이노래 너무좋아
0
익명·18.10.03익명
프레디의피자가게 파이프나이트엣 프레디 five nights at freddys프레디 파즈베어피자 1987 입질사건 5일밤 7일밤 프레디 보니 치카 폭시 골든프레디 5명의 아이들 골든프레디한테 죽고 일정확률 미니게임 피자 눈알 컵케익 해적폭시 마이크 프레디1 프레디2 프레디3[팬게임작]프레디 놀이동산 스파키퍼펫 불룬보이,걸 닝겐 애니마트로닉스 프레디 파즈베어 보니더 버니 치카더 치킨 폭시더 폭스(?)더퍼펫 toy애니마:f,b,c,f=맹글이라고도 부르죠 (토이폭시가) 이상입니다 (ㅈㅅ...)
0
익명·18.10.03익명
근데 노래 들어보면 결국 애니마트로닉스들이 외로워서 주인공이랑 놀고싶다는 말인데....(뭐?)
0

as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