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스텔라(Interstellar) OST - Main Theme (신비 장엄 비장 몽환 OST)
날 보내지마 머피. 머피!!! 으허얼어러허너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세요. 노인들이여, 저무는 하루에 소리치고 저항해요.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하여.
'STAY'
한스 짐머 소름...아 이거 영화관가서 한번 더 볼까
블랙홀도 빨아드리지못한 한 남자의 사랑
결론은 지랄이다.
언제나 지랄이지.
부모는 자식의 추억이 되면 된다
하,,,ㅠㅠㅠㅠ
부모가 자식의 죽을을 볼 필요는 없다.
산이아니라 폭포라곸ㅋㅋㅋㅋㅋㅋㅋ슈발
후반가서 폭풍눈물 ..진짜 영화관에서 보는게 예의인 수작임.
폭포가 아니라 파도다 븅시나
캡틴과 함께해서 영광이었습니다
아르키메데스의 유레카 = 부력 = 배
머피의 유레카 = 중력 = 우주선
아르키메데스의 유레카 = 부력 = 배 // 머피의 유레카 = 중력 = 우주선
쿠퍼차에서담요들추어볼때도개슬픔ㅠㅠㅠㅠㅠ
24년 살면서 영화관가서 내가 보고 싶어서 똑같은 영화 2번 본적 첨이다. 진짜 이건 말이 필요없다
아빠는 가세요 / 어디로? / 브랜드한테요
아빠가 그 유령이었군요!
부모의역할은 무엇인가.
진짜루 5차원 세계라는 것이 존재할까여??
인터死텔라보고 지렸음
1차원은 앞으로 갈줄 모르고
2차원은 장애물을 건널줄 모른다
3차원인 우리는 시간을 건너지 못한다
그럼 4차원은? 5차원은?
자동폭파장치 시작까지10초 9초 8...
ㄴ넘겸마
아멜리에를 찾아가세요. 우주 어딘가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혼자서 낯선 은하계에서요. 아마도 지금은 인류의 새로운 터전에서 새로운 태양의 빛을 받으면서 긴 잠을 잘 준비를 하고 있겠죠.
2D로 봤는데 4D로 또 보러가야지
ㄱㅅ
ㅇㅂ 넌 진짜 헤어져라 걘 머리가 비었다
이 영화 아빠가 범인이다. 초반에 딸이 유령 만났다고 하는 부분 나오는데 아빠가 미래에서 딸한테 신호 보낸거임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오
노인들이여, 저무는 하루에 소리치고 저항해요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해
현자는 임종시에 어둠을 당연한 걸로 안다지만
그들의 언어는 이미 섬광을 잃었기에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오
선자는 마지막 파도 곁에 울지요
그들의 덧없는 행적이 푸른 강기슭에서 얼마나 밝게 물결칠까 하여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해
거센 사람은 나르는 태양 붙잡아 이를 노래하면서
때늦게, 태양은 간다는 슬픈 사실 알게 됩니다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오
근엄한 사람, 죽음을 맞아, 눈먼 시선을 뜨고
눈먼 눈은 운석처럼 불타며 즐거울 수 있는 법이니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해
그리고 아버지이신 당신, 저 슬픈 고대에서
격한 당신의 눈물로 날 저주하고 축복해주세요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오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해
오씨봉탱 어떻게 사람머릿속에서 이런 내용이 나오지 미친
시험끝나면 또보러갈테다 젠장
주간베스트 브금에 올라와서 처음듣는 노래입니다.
인터스텔라가 무슨 영화인지도 모르는데 스포당한것같은 이느낌은 뭐지
대강 클릭해서 댓글보는건 다른사람들의 의견보러오는건데 자폭한거임 ㅋ
S.....T......A.....Y......
우주의 신비와 고요가 느껴지는 장엄한 브금
asdf
이영화는 가끔씩 아무소리도안나올때가잇는데 그땐 팝콘 못먹겟더라
이브금 클라나드 우시오죽을때 브금이랑 비슷한느낌나냐 왜
이런노래 개좋아하는데 취향저격
머피야 어서 시계를 봐!
쿠퍼가 유령이다!!!!!!!!!!
쿠퍼가 우주를 갔어야 했음 오히려 stay를 이해하지 못한게 모두를 위한 희생이였지
만박사 개객긔
일어날일은 일어난다
23년 4개월 8일이요
해답을 찾아낼거야, 언제나 그랬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