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 - 네모의꿈 (추억돋네)
373
익명·13.03.04익명
추억돋네
0
익명·13.04.27익명
언제들어도 좋은 노래다...
0
익명·13.06.07익명
아오랜만에듣는다....
0
익명·13.06.21익명
이이건!
0
익명·13.06.21익명
예예순님의네모의꿈의영상노랫!
0
익명·13.07.20익명
추억돋긔
0
익명·13.08.27익명
눈물난다ㅠㅠ
0
익명·13.09.05익명
추억돈다 ㅠㅠ 어렸을때 그 친구들이 생각 나여 ㅠㅠ
0
익명·13.09.07익명
옛날생각나
0
익명·13.10.13익명
ㅋㅋㅋ
0
익명·13.10.30익명
마크인가
0
익명·13.11.03익명
세!상!은! ㅜㅠ 추억돋네
0
익명·13.11.22익명
욜추억이ㅠㅠ
0
익명·13.11.23익명
하 오랜만
0
익명·13.12.12익명
퍼가여
0
익명·13.12.14익명
아 이거 5학년때랑 6학년때랑 2학년때 학교에서 배웠는뎈
0
익명·13.12.31익명
추억돋는다
0
익명·14.01.11익명
우리사는지군둥군데~~ 추억!!
0
익명·14.01.16익명
음 ..ㅋㅋ ?
이거 내가 초3에 듣던거 추억 돋네 양아치!
0
익명·14.01.16익명
올
0
익명·14.01.20익명
찾고있던추억의노래~~
0
익명·14.01.22익명
들으면 머크생각이 ㅋㅋ
0
익명·14.02.01익명
ㅁ
0
익명·14.02.01익명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0
익명·14.02.08익명
이야~ 이거 초1학년부터 계속 들었는데 옛날껀지 몰랐네
0
익명·14.03.03익명
ㅋㅋㅋ 나도 방금들었는데 소름돋음 넘좋다 ㄱㅅ합니다
0
익명·14.03.16익명
초2때 밥먹는데 이노래 듣고 밥먹었는데ㅜㅜ
0
익명·14.03.29익명
와 20년전에 들었던건데 추억이네
0
익명·14.04.10익명
ㄱ
0
익명·14.05.01익명
초등학교때 학예회때 불렀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오랜만이다
0
익명·14.05.08익명
목소리 듣기좋음
0
익명·14.05.28익명
니네들은 네모 만 나오면 마크냐? ㅉㅉㅉ 게임 중독자들
으이구 불쌍하다 불상해 니넨 네모만 나오면 다 마크래
마크 같은 소리한다 ㅉㅉㅉ
0
익명·14.06.15익명
훌쩍
0
익명·14.06.24익명
초1때 듣던거다
0
익명·14.07.08익명
이거랑 판타지개그랑 비슷한때나오지않았나
0
익명·14.08.24익명
이나이 먹고 들으니까 왠지 정화되는 느낌이다
이젠 무조건적으로 네모를 비판할 수 없고 그 안에 순응하며 살아야된다는 그 시점의 차이가.. 묘하게 다가온다
0
익명·14.08.24익명
정화되면서도 착잡한 기분
0
익명·14.11.14익명
ㅎㅎ 내가 초등학교때 들엇던
0
익명·14.12.28익명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추억
0
익명·15.09.18익명
유치원생때 들었던 노래 ㅠㅠㅠ
0
네모의 꿈ㅋㅋ
초등학교 2학년때 듣던건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