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5.07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한번의 실수가~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한번의 실수가~

389
Level 0아스타로스·12.08.24

이게 왜 공포이냐면 수리하다 실패하면 무기 내구도 날아감

0
익명·12.09.02익명

정말재미있습니다/

0
익명·12.09.09익명

아이쿠 손이 미끄러졋네

0
익명·12.09.10익명

아이쿠소니무끄러졌네잉

0
Level 0이상한인간·12.09.11

아이쿠 손이미끄러졌넹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09.19익명

아이쿠 손이 ↗ 미끄러졋네↘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09.20익명

아이쿠손이미끄러졌네 아이쿠손이미끄러졋 1번의실수가있어솤

0
익명·12.09.22익명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넼ㅋㅋㅋㅋㅋ

0
익명·12.09.22익명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0kokomong·12.09.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0아크데몬·12.09.27

ㅋㅋㅋㅋ엌ㅋ

0
익명·12.09.29익명

zzzzzzzzzz

0
Level 0Latte_K·12.10.09

어잌후ㅋㅋㅋ

0
Level 0BJ곰신·12.10.15

아잌훜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16익명

ㅋㅋㅋㅋ

0
Level 0김유하nF·12.10.16

어이쿸ㅋ손이미끄러졌네

0

앜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0구미호·12.10.17

어이쿠

0
익명·12.10.19익명

재미있닼

0
익명·12.10.23익명

어이쿠

0
익명·12.11.04익명

중독성있는데?ㅋ

0
익명·12.11.13익명

앜ㅋㅋㅋㅋㅋ

0
익명·12.11.14익명

라이오니ㅋㅋㅋㅋㅋ

0
익명·12.11.14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1.16익명

손이미끄러전네

0
익명·12.11.16익명

ㅇㅇㅋㅅㅇㅁㄲㄹㅈㄷㄴㅁㅁㄱㄱㄹㅈㄴ

0
익명·12.11.24익명

10/10에서 6/6로 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1.24익명

ㅋㅋㅋㅋㅋㅋㅁㅊ 중독뎀 살려줭!!

0
익명·12.11.26익명

손이!

0
익명·12.12.01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써먹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07익명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
한번의 실수가 6포인트만 수리되었소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
총 2번의 실수가 있었소
총 3포인트만 수리되었소

주변에 럭키가이가 있소
자네의 행운을 다 가져가지
수리비 싸지만 비싼물건
나에게 맏기지 마시고
도시에 가서 의뢰하오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하지만 내탓이 아니라오
망치끝에 걸린 달빛이 너무 아름다워서
그랬소

0
익명·12.12.07익명

한번의 실수 다음
한번의 실수가 있었소 총 6포인트만

0
익명·12.12.12익명

ㅋㅋㅋㅋ재미지넼ㅋ

0
익명·12.12.22익명

북극곰님 목소리 같음ㅋㅋ

0
익명·12.12.28익명

브금 졸라무섭다 슈발... 내 무기 내구가 다까이네 아이고!!!!

0
익명·12.12.28익명

주↗변↗에↗ 럭키가이↘

0
익명·12.12.30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모임??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05익명

마비노기 NPC 중 티르코네일이라는 마을에서 무기 수리해주는 퍼거스라는 엔피씨가 있는데 수리 확률이 쓰레기로 유명합니다.
지금 이 브금은 그 NPC BGM에 가사를 넣어 부른 노래로 마비 좀 한 뉴비들이라면 대부분 아는 노래죠 ㅋㅋ 지금가지 류트썹 백수굇수 일인 이었습니다.

0
익명·13.01.06익명

중독성쩐다 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11익명

펔커스 개객기 ㅠㅠ 내 롱소드 풀내구를 한방에 깨 부셔버림 ㄷㄷㄷ

0
익명·13.01.11익명

중독증ㅋㅋㅋ

0
익명·13.01.13익명

이거 여의도중3 박명환이 부른듯 ㄷㄷ 잘부르네 ㅋㅋ 왜 부르고 다니나 햇네

0
익명·13.01.15익명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20익명

펔컼스!!! 15강 고마워 ㅋㅋㅋ;

0
Level 16dasol0921·13.0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23익명

아잌후손이미끄러졌네

0
익명·13.01.24익명

장비가 파괴되었습니다.

0
익명·13.02.03익명

부른사람은 옛날 마비노기 연재만화작가인 바부그러(만돌린)가 불렀던 노래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