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터스텔라 4차 트레일러 배경ost (희망,장엄,진지,웅장,OST)](https://files.bgmstore.net/posts/hjaCj/cover.jpg?X-Amz-Algorithm=AWS4-HMAC-SHA256&X-Amz-Checksum-Mode=ENABLED&X-Amz-Credential=A0ULLAHXPLFHX7U7S3SL%2F20260628%2Fap-northeast-2%2Fs3%2Faws4_request&X-Amz-Date=20260628T002852Z&X-Amz-Expires=86400&X-Amz-SignedHeaders=host&x-id=GetObject&X-Amz-Signature=239ba453d77e52b131cdd3fbd9eba8adeb1227f91314585d6824d6844a7556ab)
[영화] 인터스텔라 4차 트레일러 배경ost (희망,장엄,진지,웅장,OST)
비욘드어스할때 들으면서 하니깐 지린다....으헣 지린다
노무좋노
이 보물 같은 우리 별이 우리보고 떠나 주라는군
마치 대갈통에 총알이 스치는 듯한 감성을 주는 경이로운 음악.
마치 대갈통이 두부 부셔지는 듯한 감성을 주는 경이로운 음악.
일베충새기들 다 모였네 아 더러워
네다홍
개좋노 ㅠㅠ
노무현 만세! 김대중 만세! 전라도 만세!
홍어들은 진압해야된다
주멘.
이 보물 같은 우리 별이 우리보고 떠나 주라는군
아! 머가리에서 으깨진 두부가 흘러나올만큼 예술적인 음악.
아! 터진 머가리에서 으깨진 두부가 흘러나올만큼 예술적인 음악.
캬~감성일게이들 노래하나듣고 풀발했노
퍼갑니다!
이영화는 유무후무한 대명작이다.
딲! 조타
이 보물 같은 우리 별이 우리보고 떠나 주라는근
이 보물 같은 우리 별이 우리보고 떠나 주라는군
이우주에 노짱은 살아있다
하 일베충들 여기까지와서 지랄이노? 노무싫다이기
『노무쿤.. 우리는 답을 찾을꺼야.. 언제나.. 그랬듯이..』
아 일베충들 존나싫다
무...무..현이 ... 오늘 기분 조...ㅎ .. 다
일베바퀴들은 몰고 나가서 밟아터트려 죽여야 제맛이지
노무노무딱좋다 딱딱 노무노무딱 웃흥~
하.....언....조...비...카...ㅇ.....
얘들은 지들 수용소에서 하지 왜 자꾸 다른 사이트에 와서 초딩같은 이상한 말투 유행시키려 노력하지?
진짜 보면 볼수록 오그라드네 ㅋㅋㅋㅋ 뭐야 저거 외계어인가? 유치해
이런 여러분도 노통은 도와주려 하셨겠지...
일베진짜 십극혐이네요ㅡㅡ
어휴 일베충들 한심..ㅉㅉ
"노"보이면 일베지랄이노 일베생기기도전에 우리할머니가 노노거리셨다

아,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