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세취호전 아타호 (고전게임)
124
익명·12.11.07익명
레알추억돋넼ㅋㅋ
0
익명·12.12.27익명
으어 돋네 ㅋㅋㅋㅋㅋ
0
익명·12.12.31익명
맹호룬룬권,맹호광파참,맹호스페셜,[비기]맹호광파참, [비기]암각영상승룡권, 백인일섬
0
익명·13.01.14익명
[오의]맹호유성각,호격권,맹호난무,맹호의 울부짖음,호포권,
폭전축
0
익명·13.01.19익명
폭전축->퍽전축 조낸 인상적이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23익명
앜타호 브금 ㅋㅋㅋ
수영만 하면 머리통 깨서 나옴 'ㅅ'
0
익명·13.01.25익명
ㄴㅇㄷㅎㄶ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익명·13.02.02익명
야 ㅋㅋ 이건진짜 추천감이다
0
익명·13.03.03익명
이런 개고전 개임이
0
익명·13.03.15익명
맹호룬룬권이랑 암각영상승룡권이 甲이지
0
익명·13.04.05익명
핡!!
0
익명·13.04.05익명
원래 스마슈가 주인공이야ㅁㅊ
0
익명·13.06.08익명
나찰보고싶다
0
익명·13.06.22익명
환세취호전은 아타호가 갑이다 ㅋㅋㅋㅋㅋ
0
익명·13.07.22익명
아타호는 맹호룬룬권, 린샹은 환영각이 최고였는데.... 스마슈는 별로 최강스킬이 백인밖에 없는지라....
0
익명·13.08.12익명
13년전겜인데 개고전까진아님 1980년 중반대겜도있는데 이런골 고전이라하믄 허세지.
0
익명·13.10.06익명
취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2.23익명
이게 왜 13년전게임이냐 ? 못해도 18년은 된게임이다 개고전은 아니지만 충분히 고전이라해도된다
0
익명·14.08.29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스터 골드와 환세취호전을 옛날에 많이했었지 비기의 기술얻을때마다 기뻣다
0
익명·14.09.14익명
와 개추억아니노
0
익명·14.11.07익명
그 옛날 호랑이사범 열심히키우던 나랑 겹치는거같아..ㅠ
0
익명·15.01.19익명
ㅅㅂ 개추억.....ㅜ
0
아타호 추억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