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12.30
환세취호전 아타호 (고전게임)

환세취호전 아타호 (고전게임)

124
익명·12.10.15익명

아타호 추억돋네

0
익명·12.11.07익명

레알추억돋넼ㅋㅋ

0
익명·12.12.27익명

으어 돋네 ㅋㅋㅋㅋㅋ

0
익명·12.12.31익명

맹호룬룬권,맹호광파참,맹호스페셜,[비기]맹호광파참, [비기]암각영상승룡권, 백인일섬

0
익명·13.01.14익명

[오의]맹호유성각,호격권,맹호난무,맹호의 울부짖음,호포권,
폭전축

0
익명·13.01.19익명

폭전축->퍽전축 조낸 인상적이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23익명

앜타호 브금 ㅋㅋㅋ
수영만 하면 머리통 깨서 나옴 'ㅅ'

0
익명·13.01.25익명

ㄴㅇㄷㅎㄶ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익명·13.02.02익명

야 ㅋㅋ 이건진짜 추천감이다

0
익명·13.03.03익명

이런 개고전 개임이

0
익명·13.03.15익명

맹호룬룬권이랑 암각영상승룡권이 甲이지

0
익명·13.04.05익명

핡!!

0
익명·13.04.05익명

원래 스마슈가 주인공이야ㅁㅊ

0
익명·13.06.08익명

나찰보고싶다

0
익명·13.06.22익명

환세취호전은 아타호가 갑이다 ㅋㅋㅋㅋㅋ

0
익명·13.07.22익명

아타호는 맹호룬룬권, 린샹은 환영각이 최고였는데.... 스마슈는 별로 최강스킬이 백인밖에 없는지라....

0
익명·13.08.12익명

13년전겜인데 개고전까진아님 1980년 중반대겜도있는데 이런골 고전이라하믄 허세지.

0
익명·13.10.06익명

취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2.23익명

이게 왜 13년전게임이냐 ? 못해도 18년은 된게임이다 개고전은 아니지만 충분히 고전이라해도된다

0
익명·14.08.29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스터 골드와 환세취호전을 옛날에 많이했었지 비기의 기술얻을때마다 기뻣다

0
익명·14.09.14익명

와 개추억아니노

0
익명·14.11.07익명

그 옛날 호랑이사범 열심히키우던 나랑 겹치는거같아..ㅠ

0
익명·15.01.19익명

ㅅㅂ 개추억.....ㅜ

0
Level 23브금브금브·15.11.30

비기 맹호광파참

0
Level 0간지럼·22.10.28

게임으로 웃기는 게임

0
Level 0신림신림해·23.04.12

내 알람소리 하루시작을 재빠르게 시작 가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