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스노트 OST - 아마네 미사의 노래 (우울, 쓸쓸)
128
익명·13.01.20익명
이거 누가부른거지?....
0
익명·13.01.29익명
애니로안봐서몰랐는데 성우 히라노아야인듯 목소리가
0
익명·13.02.26익명
처음엔 노래 조는데 갈수 별로;
라고 생각한건 나뿐이겠지?
0
익명·13.02.26익명
좋은데
0
익명·13.04.27익명
노래 받아가요 ^^;;
0
익명·13.05.04익명
조심해요. 신께서 보고 계셔요
어두운 밤길을 걸을 때는
손을 잡아주세요
홀로 어디에 있든 언제든 찾아내시지
알고 계신 것을 전부 알려주신답니다
내가 기억하지 못한대도
몇 번이라도..
알려주신답니다
0
익명·13.05.22익명
하지만 전부 알고있더라해도 어떻게해야 하는거야..
0
익명·13.06.07익명
ㅇㅇ님 되게 진지함....
0
익명·13.06.13익명
아 이거 진짜 소름돋는 장면인데
0
익명·13.06.13익명
난 그냥 음악은 좋은데 음이안맞다랄까?
암튼 ㅈㄴ별루임 음치가불ㄹ는거같은
0
익명·13.07.18익명
히라노아야다 피융신들아 아야찡이다 아야느님이다!!
0
익명·13.07.31익명
아; 음치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자체는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음친데 뭘하겠닠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2.25익명
미사지나치는사람들수명을보는부분마다소름 여러가지를느낀다..
0
익명·14.03.30익명
난 좋은뎅
0
와 진짜 좋다 조금 쓸쓸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