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아트레이아 ost


아이유-아트레이아 (아이온 ost)
51
익명·14.11.09익명
밍쥬화!!!!!!
0
익명·15.01.25익명
아이유라고요? 아이유인겁니까? 진짜아이유? 좋은날 너랑나 부른 아이유요??? 하악아하악 하아아아앙!!!
0
익명·15.05.07익명
아니 이 노래뭐죠? 뭔데 이렇게 좋은거지?
0
익명·15.07.05익명
음질이 진짜 너무안좋다
0
익명·16.09.19익명
아이온 프로모션때 아이유펫, 행위예술,인스턴트 던전,게임내 콘서트 했었죠. 그때 부른 노래예요. 아이온 안하는분들은 다들 모르심
0
ㅇ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