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전앤파이터 - 머크우드 리믹스
아 아 좋다 ㅋㅋㅋㅋ
올ㅋ
존나조쿤ㅋㅋㅋ
밀리섭에서 전쟁할떄쓰면 좋겟네!ㅋㅋ
쩌러연
게리모드전쟁할때딱조켓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s
ㄴㅁㅇㅁㄴ
다운하고감!!
일렉 개좋다....
맘에들어!진심ㅋㅋ
조쿤. 마크달리기할땤ㅋㅋ
띄띄띄띄띄띄띄띄!띄띄띄!띄띄띄띄! 띄띄띄뜨!띄ㅡ띠띠띠띠ㅣ띠띠띠띠띠띠띠띠띠ㅣ띠ㅣ띠ㄸ!!!두둥딴딴ㅉ따라라라랄딴딴따ㄸ나ㄸ나ㄸ나ㄸ나ㄸ나ㄸㄴ딴딴~~~~밤밤바바밥ㅁ밥ㅁ밤지잉지잉지잉지이이이이잉지이이징징징지잉지잉지이이지지지지ㅣ지ㅣㅣㅉ지ㅣㅣ이유유유유유유융ㅇ띄띄띄~
아신발 ㅋㅋ 캐릭처음키울때 맨날듣는 브금임 ㅋㅋ
특히 머크우드,머크우드 깊숙한곳 , 프로스트 머크우드 ㅋㅋ
마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처음만들고 키울때 맨날듣는음악ㅋㅋㅋ 던파 쫌이라도 해본사람은 다아는 ㅋㅋㅋㅋㅋㅋ 아 고블린잡고싶다..
게임할땐 못느꼇지만 지금 들어보니 개좋네
옛날던파는언제옴...
끄아아
연장이다ㅏㅏ
고블린 잡고십으면 고블린 왕골고 한태가세요 모험가 형들
뭐래ㅋ
이제는 고블린 잡을라면 46쯤 돼야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네 자막
이거 전에 브금이 따로 있었어 아조시들..
아아 존나조쿤ㅋㅋㅋ